Back to Top
updated 2019.10.11 금 17:32
HOME 프로그램HOT
SBS미디어넷, '더쇼' MC 하차... 오늘(화, 29일) 막방 '아쉬운 작별'SBS MTV '더쇼' 8월 29일(화) 저녁 6시 30분 방송
박승범 기자 | 승인 2017.08.29 17:27
29일을 끝으로 하차하는 '더쇼' MC EXID 정화,, 블락비 P.O, 모모랜드 연우(제공: SBS미디어넷)

블락비 P.O, EXID 정화, 모모랜드 연우가 '더쇼' 팬들에게 아쉬운 작별을 고한다.

SBS MTV 관계자에 따르면 "더쇼 MC P.O, 정화, 연우가 오늘(29일, 화) 생방송을 끝으로 더쇼 MC 자리에서 물러나게 되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MC 발탁 당시 많은 기대를 불러일으킨 P.O와 정화, 연우는 넘치는 센스와 통통 튀는 진행력으로 ‘더쇼’를 한층 더 밝은 분위기로 이끌었다. 생방송이라는 만만치 않은 여건에도 불구하고 재치넘치는 모습으로 다양한 코너를 소화하는 동시에 환상의 케미를 선보였던 세 사람은 각자의 스케줄을 이유로 하차를 결정하게 되었다.

먼저 앨범 활동과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 연극무대까지 진출하며 전천후 아티스트로 발을 넓힌 블락비 P.O는 올해 하반기에는 연기 쪽에 총력을 가할 예정이다. 현재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에서 힙합을 사랑하는 셰프 역할을 맡으며, 본격적인 연기자로서의 행보를 걷기 시작한 것. 또 얼마 전 홍콩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대만, 서울까지 첫 아시아 투어를 성공리에 마친 대세 걸그룹 EXID 정화는 다방면의 활동을 계획 중이다. 마지막으로 모모랜드 연우는 최근 신곡 “꼼짝마”로 컴백해 본업인 가수 활동에 매진할 계획이다.

MC들의 하차 소식에 ‘더쇼’ 제작진은 “그동안 더쇼를 더욱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게 만들어준 세 MC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 세 사람의 활동에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블락비 P.O와 EXID 정화, 모모랜드 연우의 마지막 MC 무대를 전하는 ‘더쇼’는 매주 화요일 밤 6시 30분 SBS MTV, SBS funE, SBS Plu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승범 기자  smileman@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승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