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9.10.11 금 17:32
HOME 프로그램HOT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레이나X뉴이스트WX한동근 등 대세돌 총 출동
김민정 기자 | 승인 2017.08.29 18:00
‘주간아이돌’ 8/30(수) 출연자들(레이나, 뉴이스트W, 프리스틴, 한동근) (제공: MBC에브리원)

오는 8월 30일(수)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아이돌 명가 ‘플레디스’의 대세 아이돌들이 총출동한다.

‘주간아이돌’ 기획사 특집에서는 인기 아이돌들이 대거 소속되어 있어 ‘아이돌 명가’라 불리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의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주간아이돌’을 찾은 플레디스의 대세 가수들로는 꿀성대 레이나,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연 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뉴이스트W, 최근 신곡 ‘WE LIKE’로 돌아온 프리스틴 그리고 역주행의 아이콘 한동근이 출연해 녹화장 분위기를 밝혔다.

한 자리에 모여 방송하는 것은 처음이라 말하며 서로 수줍어하는 등 다소 어색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선후배 간의 예능 케미를 발산하며 녹화 내내 큰 웃음을 선사했다 한다.

특히, 막내그룹 프리스틴은 첫 출연 기념으로 MC들을 위한 헌정송을 공개했는데, 비글돌 다운 흥 넘치는 노래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이어 MC들은 다른 팀들에게도 헌정송을 즉석 요청, 율동 버전부터 발라드 버전까지 각자 개성을 살린 헌정송들을 대거 탄생시켰다.

플레디스 대세돌들의 특급 예능감은 오는 8월 30일(수)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민정 기자  minj@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