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7.10.21 토 02:24
HOME 프로그램HOT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선미, 여자친구 엄지 팬심에 응답‘오늘부터 우리는’ 완벽 커버!
박승범 기자 | 승인 2017.10.11 10:16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선미가 출연해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할 예정이다.(사진=MBC에브리원)

오늘(11일) 방송되는 ‘주간아이돌’ MBC에브리원 개국 10주년 특집 2탄에서 선미가 추는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 커버댄스가 공개된다.

지난주, MBC에브리원 개국 10주년 특집으로 1년 차부터 10년 차 아이돌로 구성된 초호화 라인업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은 ‘주간아이돌’은 지난주에 이어 이번 주에도 화려한 아이돌 축하사절단이 방문해, 릴레이로 각종 게임과 미션을 진행하며 MBC에브리원의 개국을 축하했다.

이날, 5년 차 축하사절단으로는 올해 솔로 데뷔 5년 차인 선미가 출연, MBC에브리원 10주년을 축하했는데 MC들은 선미의 방문을 반기며 5년 차 선미가 음악방송 5관왕을 이루어냈다며 선미의 최근 맹활약에 되레 축하를 건넸다.

이어 MC들은 후배 아이돌 사이에 ‘가시나’ 커버 댄스가 유행이라며 지난번 ‘주간아이돌’에 출연한 여자친구가 선미를 위해 ‘가시나’ 커버댄스 췄다는 사실을 전하기도 했다. 선미는 그 자리에서 엄지의 커버댄스 영상을 감상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MC들은 선미에게 아끼는 후배 엄지를 위한 답 댄스를 춰달라는 요청을 했고, 선미는 잘 못 춘다며 머뭇거리는 것도 잠시, 이내 완벽하게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 커버 댄스를 선보여 지하 3층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선미의 오직 여자친구 엄지만을 위한 ‘오늘부터 우리는’ 커버댄스는 오늘 10월 11일(수) 오후 6시 MBC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승범 기자  smileman@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승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