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7.11.21 화 14:08
HOME 뉴스IN
현대HCN, 카페전용 디지털사이니지 서비스 시작!현대HCN '2017 서울카페쇼(11/9 ~ 11/12)' 통해 카페전용 디지털사이니지 서비스 선보여
케이블업계 최초, 실시간 인기메뉴, 프로모션홍보, SNS연동 등 카페에 특화된 새로운 서비스 개시
박현수 기자 | 승인 2017.11.08 13:06
현대HCN이 케이블업계 최초로 카페에 특화된 '디지털사이니지 서비스'를 시작한다.(사진=현대HCN)

현대HCN(대표 유정석)은 케이블업계 최초로 카페에 특화된 ‘카페전용 디지털사이니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디지털사이니지 서비스’란 화면을 통해 광고홍보영상 및 정보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현대HCN은 ‘2017 서울카페쇼’를 통해 카페전용 디지털사이니지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카페를 운영하고 있거나 계획중인 사업자들은 현대HCN 서비스를 통해 인기메뉴와 실시간 프로모션, 브랜드 홍보, SNS연동, 날씨정보 제공 등 카페에 특화된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예를 들면, 사용자가 태블릿에서 ‘좋아요’를 누른 메뉴가 사이니지를 통해 실시간 인기메뉴로 반영·표시되며, 날씨에 따라 눈 내리는 효과, 낙엽 지는 효과 등 다양한 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홍보영상 및 프로모션도 실시간으로 표시할 수 있어 효율적인 카페운영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프렌차이즈와 같이 매장관리가 필요한 사업자의 경우 관리자페이지를 통해 홍보하고자 하는 영상과 프로모션 등의 정보를 일괄 또는 지역별로 나누어 손쉽게 관리 할 수 있다.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기기에 상관없이 웹으로 접속이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관리가 가능하다.

유정석 현대HCN 대표는 “디지털사이니지의 가장 큰 특징은 화면을 통해 실시간으로 원하는 영상과 화면을 보여줄 수 있는 것”이라며, “이번 카페전용 디지털사이니지’를 통해 카페를 운영하는 사업자 뿐만 아니라, 카페를 찾는 고객들이 더욱 편안하게 카페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에 현대HCN이 새롭게 선보이는 ‘카페전용 디지털 사이니지’는 11월 9일부터 12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7 서울카페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현수 기자  spark0123@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