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7.12.15 금 18:03
HOME 뉴스IN
현대HCN, 방한용품 나눔으로 협력사와 훈훈한 겨울맞이협력사와 상생 위해 히트텍, 보온병, 덧버선 방한용품 3종 세트 지원
방한용품, 혹서기용품 등 매년 2회씩 지원릴레이 이어가
박현수 기자 | 승인 2017.11.30 18:03
(사진설명)현대HCN 조석봉 영업총괄실장(오른쪽)이 협력사에 방한용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현대HCN)

현대HCN(대표 유정석)은 고객 최접점에서 항상 노력하고 있는 협력사들을 위해 방한용품 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방한용품 전달은 일찍부터 찾아온 추위와 급격한 온도변화로 현장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협력사 직원들의 근무여건개선과 상생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실질적인 지원을 위해 2주간 협력사들의 의견을 수렴한 후 가장 필요로 하는 히트텍, 보온병, 덧버선 3개를 선정하였으며, 현대HCN 전 권역의 설치 및 AS 기사 400여명 전원에게 물품이 전달되었다.

유정석 현대HCN 대표는 "추울 때나 더울 때나 고객과 가장 가까운 위치에서 노력하고 있는 협력사와의 상생은 모두의 발전을 위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협력사들과의 상생을 위해 계속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HCN은 동반자로서 함께 성장해 나가자는 마음을 담아 ’14년부터 매년 2회씩 협력사 직원들에게 혹서기용품 SET(쿨토시, 쿨타월, 쿨러닝반팔 등)와 방한용품 SET(귀마개, 목폴라, 히트텍) 등을 전달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동아리활동비 지원이나 전문심리삼당 프로그램 운영 등 상생을 위한 지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박현수 기자  spark0123@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