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7.12.15 금 18:03
HOME 뉴스IN
딜라이브 글로벌 대작 ‘나이트폴’ VOD독점공개런칭기념 1화 VOD 무료 제공... OTT 딜라이브플러스에 무료 최신작 탑재
권빈 기자 | 승인 2017.12.07 11:14
딜라이브에서 글로벌 대작으로 평가받는 '나이트폴'을 VOD 독점 공개한다.(사진=딜라이브)

딜라이브케이블OTT방송(대표 전용주)이 연말을 맞아 글로벌 대작으로 평가받고 있는 ‘나이트폴(KNIGHTFALL):신의 기사단’을 VOD독점 공개한다.

‘나이트폴’은 글로벌 미디어 기업 에이앤이 네트웍스(A+E Networks)가 전 세계 동시방영으로 선보이는 중세 십자군 전쟁을 배경으로 하는 10부작 드라마다. 중세 가장 강한 권력을 가지고 있던 템플기사단이 잃어버린 성배를 찾기 위한 활약을 그렸으며, 어벤져스 ‘호크아이’로 출연한 제레미 레너가 제작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이다.

딜라이브는 7일(목) 밤 11시 히스토리 채널에서 첫 회가 방송된 후 1시간 뒤인 밤 12시 VOD로 첫 회를 무료 제공하고, 이후 매주 목요일 밤 12시에 순차적으로 VOD를 서비스한다. 아울러 A+E 네트웍스가 히스토리 채널을 위해 제작한 ‘뿌리’, ‘식스’에 이어 ‘나이트폴’ 역시 딜라이브가 국내 독점 유통을 담당하게 되었다.

이 밖에도 딜라이브는 이달부터 내년 2월까지 A+E 네트웍스의 핫한 프로그램들을 대거 보강해 딜라이브만의 킬러 콘텐츠를 강화한다.

먼저 데이트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방송가의 뒷이야기를 담은 ‘언리얼 시즌2, 시즌3’를 비롯해, 전설적인 가수 휘트니 휴스턴의 일대기를 그린 영화 ‘휘트니’, 그리고 ‘폰스타’, ‘댄스맘’, ‘엄마는 너무해’와 같은 A+E 네트웍스의 인기작품들을 독점 VOD서비스 할 예정이다.

그리고 A+E 네트웍스의 인기 프로그램들을 OTT박스인 딜라이브 플러스에서는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현재 뿌리, 식스, 바바리안라이징을 시청할 수 있으며, 딜라이브는 이달 안으로 ‘둠스데이’, ‘도전! 홀로 생존하기’, ‘언리얼 시즌1’, ‘카운팅카’ ‘창고경매전쟁’을 서비스할 계획이다.

한편 딜라이브는 OTT박스를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80명에게 홈플러스 상품권(5만원)을 지급하고 이달 31일까지 판매가 15만원인 딜라이브 플러스 OTT박스를 9만5천원에 판매한다.

12월 5일부터 딜라이브 플러스 홈페이지(www.dliveplus.co.kr)를 통해 OTT박스를 구매하는 고객은 할인된 가격과 함께 선착순으로 80명에게 홈플러스 상품권을 증정하고, 이후 선착순 20명에게는 뮤지컬 티켓, 캐릭터 인형, 텀블러, 영어 교재 등을 담은 딜라이브 기프트박스를 선물한다. 그리고 상품권과 기프트박스를 받는 100명 전원에게 가수 현아, 아이돌그룹 BTOB 싸인 CD(랜덤 발송)도 전달한다.

딜라이브는 2017년 한 해 동안 월 평균 3만원 이상 사용한 ‘VIP 잠재고객’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도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딜라이브 플러스 OTT를 구매하는 ‘VIP 잠재고객’ 전원에게 신세계 상품권(3만원)을 지급한다.

신청 방법은 딜라이브 홈페이지 ‘나의 D’LIVE’ 항목에서 이용요금을 조회해 월 평균 3만원이상 사용했는지 확인하고, 조건에 맞으면 이벤트 페이지에 이름과 연락처를 남기면 된다.

콜센터 상담사의 전화를 받고 OTT박스를 구매하면 신세계 상품권 3만원 모바일쿠폰이 지급된다. 모바일쿠폰은 2018년 1월 10일(수)에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권빈 기자  kbin@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권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