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7.12.15 금 18:03
HOME 프로그램HOT
패션앤 '마마랜드' 이현이, 뜻밖의 도플갱어 발견?패션앤 매주 목요일 밤 9시 방송
김민주 기자 | 승인 2017.12.07 14:12

 

패션앤 프로그램 '마마랜드'에서 이현이가 뜻밖의 도플갱어를 발견한다.(사진=패션앤)

7일 밤 9시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의 여성채널 패션앤(FashionN) '마마랜드'에서 모델 이현이가 겨울철 헤어 및 건강관리를 받는다.

이날 방송에서 이현이는 화보 촬영을 앞두고 겨울맞이 점검에 나선다. 출산 후 건조해진 머리카락 때문에 미용실을 찾은 이현이는 오랜만에 염색과 두피 관리를 받는다. 7개월간 모유 수유를 한 터라 아이에게 나쁠까봐 헤어 관리를 받지 않았던 것. 또한 나름대로 헤어관리를 한다고 했던 행동들이 모두 두피 건강에 좋지 않은 일이란 것을 알게 된 이현이는 충격 받은 표정을 숨기지 못한다.

염색 후 헬스장을 찾은 이현이는 다친 허리를 보호하기 위해 PT를 받는다. 평소 비(非) 운동파 모델로 유명한 이현이는 헬스장에 들어서자마자 운동하기 싫은 티를 내며 웃음을 자아낸다. 운동하는 내내 연신 비명을 지르던 이현이는 트레이너에게 “현재 신체 나이는 60대~70대 노인”이라는 판정을 받아 다시 한 번 충격에 휩싸인다.

스튜디오에서는 배우 김성은이 자신의 아들 태하와 관련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평소 ‘마마랜드’의 열혈 시청자인 태하가 김나영의 아들 신우를 너무 귀여워한다는 것. 또한 이현이를 보고는 “배구선수 김연경 선수와 닮았다”며 이현이의 닮은꼴을 찾아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현이는 “여러 번 들었다. 눈썰미가 있다”고 태하를 칭찬한다.

김나영, 이현이, 김성은의 트렌디한 일상을 볼 수 있는 ‘마마랜드’는 7일 밤 9시 패션앤(FashionN)에서 방송된다.

김민주 기자  minjukim@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민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