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9.12.13 금 10:57
HOME 프로그램HOT
패션앤, ‘마이프라이빗TV’ 손담비 방송 최초 드레스룸 공개
김준식 기자 | 승인 2017.12.11 10:16
패션앤 <마이프라이빗TV>에서 손담비가 방송 최초로 자신의 드레스룸을 공개한다.(사진=패션앤)

11일 방송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의 여성채널 패션앤(FashionN) ‘마이프라이빗TV’에서 손담비가 패셔니스타답게 2개의 드레스룸을 공개하며 자신의 스타일링 비법을 가감없이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되는 손담비의 드레스룸은 의상과 소품들이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정리 정돈되어 있어 평소 그의 성격을 보여준다.

손담비는 2개의 드레스룸과 더불어 2개의 신발장까지 공개하며 슈즈 마니아다운 면모를 보인다. 매장을 방불케 할 만큼 다양한 아이템들이 시선을 사로 잡을 예정.

한 번도 착용하지 않은 따끈따끈한 신상부터 반전 있는 의상까지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을 현장에서 한 눈에 보고 척척 코디를 해내며 진정한 패셔니스타로서 인정 받았다는 후문.

손담비의 뒤태를 고스란히 노출한 블랙 드레스와 더불어 마치 은갈치를 연상케 하는 반짝 스커트까지 방송에서 한 번도 공개하지 않은 그의 올 겨울 패션 아이템이 모두 공개된다. 이와 더불어 손담비는 아끼는 의상들로 과감한 노출과 거침없는 포즈를 취하며 2017 마지막 인생의 한 페이지를 장식한다.

손담비의 화려한 패션쇼는 11일 월요일 밤 9시 패션앤 ‘마이프라이빗TV’ TV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준식 기자  js1001@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준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