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9.12.4 수 13:59
HOME 프로그램HOT
패션앤 <마마랜드>, 김성은 “남편과 일 년에 딱 한 달 같이 살아”매주 목요일 밤 9시 방송
박승범 기자 | 승인 2017.12.21 17:59

 

김성은이 <마마랜드>에서 축구 선수의 아내로 살아가는 고충을 드러낸다.(사진=패션앤)

21일 밤 9시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의 여성채널 패션앤(FashionN) '마마랜드'에서는 배우 김성은이 남편 정조국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김성은은 떨어져 사는 남편에 대한 그리움을 말한다. 축구선수 정조국의 아내인 김성은은 VCR에서 “시즌 끝나서 좋다”, “같이 살 수 있다”, “(떨어져 사는 동안) 너무 슬펐다” 등 남편을 언급하며 축구선수 아내로서 느끼는 그 동안의 외로움에 대해 토로한다.

그는 스튜디오에서도 “경기로 인해 남편 정조국과 일 년에 한 달만 같이 산다”고 얘기해 두 MC들을 놀라게 했으며 본인보다도 아빠를 더 기다리는 아이들을 보면 가슴이 아프다”라고 말하며 감정이 북받친 모습을 보인다.

한편 김성은은 지난 회에 이어 이번 회에서도 일본여행 이야기를 VCR에 담아 공개한다. 그는 1박 2일의 일정 동안 아홉 끼를 먹으면서도 완벽한 몸매를 자랑해 김나영과 이현이를 충격에 빠트린다. 또한 라멘을 먹은 지 10분 만에 다시 돈가츠를 먹으러 가는 등 말 그대로 쉴 새 없는 먹방을 선보여 사람들의 감탄을 산다.

김나영, 이현이, 김성은의 트렌디한 일상을 볼 수 있는 ‘마마랜드’는 21일 밤 9시 패션앤(FashionN)에서 방송된다.

박승범 기자  smileman@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승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