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8.4.23 월 14:30
HOME 프로그램HOT
패션앤 <화장대를 부탁해3> 2018 신예스타 고보결 출연!고보결 고등학생이라고 해도 믿을 최강 동안 미모 화제
김민주 기자 | 승인 2018.01.09 14:16

배우 고보결이 남다른 동안 미모를 과시한다.

9일 밤 9시 방송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여성채널 패션앤 ‘화장대를 부탁해3’ 11회 게스트로는 고보결이 출연, 31살이라는 나이가 무색할 만큼 어려 보이는 동안 외모와 더불어 뷰티 꿀팁을 아낌없이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배우 고보결이 게스트로 소개되자 우현증 메이크업 전문가는 “보결 씨가 왜 첫사랑의 이미지인지 알 것 같다”며 “눈동자가 크고, 보호 본능을 일으킬 것 같은 느낌”이라며 차세대 국민 첫사랑 자리를 노리는 고보결의 비주얼을 칭찬했다.

패션앤 <화장대를 부탁해3>에서 배우 고보결이 출연해 최강 동안 미모를 뽐낸다.(사진=패션앤)

더불어 녹화와 함께 진행된 고보결의 뷰티프로필 코너에서는 그가 그동안 출연한 작품에서 선보인 교복 차림의 이미지들이 등장했고, 이를 본 황방훈 메이크업 전문가는 “나이가 31살인데 교복이 너무 자연스럽게 어울린다”며 “31살이 아니라 21살로 보인다”고 고보결의 동안 미모에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고보결은 “이목구비가 동글동글한 것이 콤플렉스였는데 나이가 들수록 장점으로 작용하는 것 같다”며 동안 이목구비에 대해 감사하기로 했다며 덧붙였다.

한편, 고보결은 셀프카메라를 통해 일상에서 자주 하고 다니는 셀프 데일리 메이크업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평소 진한 색조 화장을 즐기지 않는다는 고보결은 화려한 스킬이 요구되는 메이크업보다는 상대적으로 기본만 취하는 간단한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실제로 데일리 메이크업 도중 고보결은 “저의 데일리 메이크업은 아주 빠를 수 있다”고며 뷰티마스터 군단에게 귀여운 주의를 요하기도 한다.

이에 뷰티마스터 군단은 다소 당황하는 듯했으나 메이크업 후반에는 드러나는 고보결의 메이크업 팁에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특히, 함경식 메이크업 전문가는 “섀도 사용을 굉장히 잘했다. 동그란 눈이 길어 보이기 위해 아이라인에 집중하기보다 섀도를 눈 앞머리와 꼬리에 나눠 바른 것이 아주 훌륭하다”며 고보결의 메이크업 방법을 극찬했다.

이 밖에도 고보결은 이날 방송에서 꾸준한 마스크 팩 사용으로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가 하면 겨울철 보습 관리에도 신경 쓰는 등 기초에 충실하면서도 알찬 나이트 케어 비법을 소개하기도 했다.

차세대 국민 첫사랑 자리를 노리는 동시에 최강 동안을 자랑하는 고보결의 데일리 뷰티 꿀팁과 소박하지만 실속 있는 아이템들로 가득 찬 그의 화장대는 9일(화) 밤 9시 패션앤 ‘화장대를 부탁해3’ 11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민주 기자  minjukim@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민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