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8.8.16 목 18:30
HOME 뉴스IN
CCS충북방송, 영화 ‘신과 함께’·‘광해’의 리얼라이즈픽쳐스와 업무제휴 계약 체결
권빈 기자 | 승인 2018.02.01 15:15
왼쪽부터 CCS충북방송 유희훈 대표, 한국체스게임 정준호 회장, 리얼라이즈픽쳐스 원동연 대표 (사진=한국체스게임)

CCS충북방송(대표 유희훈)과 리얼라이즈픽쳐스(대표 원동연)가 지난달 30일 한국체스게임 정준호 회장의 주관하에 업무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CCS와 CCS의 제휴사는 리얼라이즈픽쳐스 작품에 투자 및 지원하게 된다.

CCS와 리얼라이즈픽쳐스는 방송, 영화, CG, 방송 기술, VR, 교육, 스포츠, 관광 등의 관계사 환경을 활용하여 리어라이즈픽쳐스가 추구하는 작품을 창작, 보급하여 양사의 수익을 극대화하기로 하였다.

이번 제휴로 리얼라이즈픽쳐스는 ‘광해’, ‘신과 함께’ 같은 흥행 작품을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제작할 수 있게 되었다며 수익성 있는 작품들을 국내외 영화 애호가들에게 ‘섹시하게’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리얼라이즈픽쳐스 원동연 대표는 “CCS의 제휴 회사들과 힘을 합쳤을 경우에 막강한 시너지를 분출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향후 심도 있게 제휴사와 논의하여 시대와 세계의 팬들이 원하는 작품을 만들어 매출 및 수익성 제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리얼라이즈픽쳐스는 <신과 함께>, <미녀는 괴로워>, <광해, 왕이 된 남자> 등 도전적인 소재로 대중을 사로잡는 다양한 장르 영화를 만들고 있다.

권빈 기자  kbin@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권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