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8.11.14 수 13:20
HOME 프로그램HOT
AXN, 전 세계가 사랑에 빠진 미드 <굿닥터> 전편 연속방송 편성!
박현수 기자 | 승인 2018.02.13 10:28

미국은 물론 국내에서도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방송되고 있는 미드 <굿닥터>가 이번 설 연휴 기간 동안 전편 연속방송한다.

글로벌 미드 채널 AXN(대표 권광호, www.axntv.co.kr)은 서번트 증후군을 앓고 있는 의사를 주인공으로 하는 의학 드라마 <굿 닥터> 시즌1 (원제: The Good Doctor, 18부작 예정)을 설 연휴 기간에 매일 저녁 8시에 3편씩 연속 방송한다. 미드 <굿 닥터>는 소니 픽처스 텔레비전(Sony Pictures Television)을 중심으로 쇼어 Z 프로덕션(Shore Z Productions)과 3 AD가 함께 제작했다.

<굿 닥터>는 2013년 8월 KBS 월화드라마로 방송되었던 한국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리메이크 드라마로, 지난가을 첫 방송 이후 현재까지 13화가 방송되었다. 국내에서도 인기리에 방송되었던 드라마인 만큼, 미국에서 리메이크된다는 사실 만으로도, 많은 시청자의 관심을 받았다. 이런 관심은 미국 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현재 세계 각지에서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다.

특히, 미국에서는 장수 인기 프로그램인 빅뱅이론(The Big Bang Theory)의 시청률을 넘는 등 계속해서 높은 시청률을 기록 중이다. 또한, 지난 1월 7일에 진행되었던 제75회 골든글로브 TV 시리즈 부문 남우주연상에 주연 배우 프레디 하이모어 (Freddie Highmore)가 후보로 오르기도 했다. 국내 시청자들은 원작 <굿닥터>와 미드 <굿닥터>를 비교하는 등 새롭게 방송되고 있는 <굿닥터>에 대한 사랑을 적극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지난 12월과 2월 연말 시즌과 평창 올림픽 기간 등을 이유로 미국 현지에서 휴방되면서, 국내에서도 방송되지 않아 많은 시청자의 아쉬움을 샀다. 이에, AXN은 설 연휴 동안 매일 3편씩 지난 에피소드를 편성하여,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또한, <굿닥터>의 새로운 에피소드(14회)는 오는 3월 1일(목)부터 재개되어 매주 목요일 밤에 한미 동시 방송될 예정이다.

그리고, AXN은 미드 <굿닥터> 연속 방송 편성뿐만 아니라 국내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효리네 민박>, <나 혼자 산다>, <맛있는 녀석들> 등 인기 국내 예능 프로그램을 편성하여 설 연휴 기간 TV 시청자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시리즈 및 채널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AXN 홈페이지 (www.axntv.co.kr)와 페이스북 (www.facebook.com/axnkore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XN은 ㈜iHQ와 소니 픽처스 텔레비전(Sony Pictures Television)의 조인트 벤처로 2011년 4월에 공식 개국한 채널이다. 고품격 엔터테인먼트 채널, 콘텐츠 시차를 최소화한 프리미엄 채널, Full HD콘텐츠를 제공하는 채널을 지향하고 있다. 전 세계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최신 인기 프로그램을 국내에 제공하며 미드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박현수 기자  spark0123@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