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9.9.16 월 12:16
HOME 프로그램HOT
FOX채널, ‘워킹데드8’ 9회 국내 최초 독점 방송오는 26일 (월) 밤 11시 FOX채널 미국과 동시 방송
김민정 기자 | 승인 2018.02.19 15:40
[FOX채널 ‘워킹데드8’ / 사진제공=FOX채널]

전세계를 휩쓴 최고의 TV 시리즈 ‘워킹데드8’이 오는 26일(월) 밤 11시, 글로벌 미드 전문 FOX채널에서 국내 최초 독점으로 방송된다.

약 2개월의 휴방기를 마치고 돌아오는 ‘워킹데드8’의 후반부에서는 주인공 ‘릭’과 생존자들이 역대급 악역 ‘네간’에 맞서 최후의 결전을 펼친다.

‘워킹데드8’ 전반부에서는 알렉산드리아, 힐탑, 왕국 등 생존자 무리가 모두 힘을 합쳐 ‘네간’ 무리에 맞서 반격에 나섰지만, 모든 생존자들이 치명적인 상황에 놓이며 승리가 좌절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12월 11일에 방영된 ‘워킹데드8’ 전반부 마지막 회(8회)에서는 ‘릭’이 절망에 빠지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좀비를 이용한 ‘네간’의 본거지 공격은 승리 직전에 계획이 틀어져 버렸고, ‘릭’의 아들 ‘칼’은 좀비에 물려버렸다. 시즌 1부터 활약해 온 ‘칼’의 생존 여부는 이번 ‘워킹데드8’ 후반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 뿐만 아니라, 오션사이드에서 위기에 빠진 ‘애런’과 ‘이니드’, 은밀한 계획을 세우는 ‘가브리엘’ 신부, 구원자 무리를 데려와 갈등이 생긴 ‘매기’와 ‘지저스’ 등 다양한 위기 상황들이 앞으로의 전개에 어떤 영향을 줄 지 눈길을 끈다.

한편, 워킹데드 시리즈는 로튼 토마토 지수 90% (톱 비평가 기준), IMDB 지수 평균 8.4점을 기록하며 수작으로 평가 받고 있다.

FOX채널은 지난 2010년 시즌 1부터 9년간 ‘워킹데드’를 방영해 온 공식 채널로서, 오는 26일부터는 ‘워킹데드8’의 후반 에피소드를 매주 월요일 밤 11시 국내 최초 독점 공개한다.

김민정 기자  minj@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