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8.9.21 금 15:18
HOME 프로그램HOT
E채널 <태어나서 처음으로> 한현민, 독설의 대가 이승철 앞에서 오디션 보다?첫 번째 의뢰인은 라이브의 황제 이승철
이승철, 대세 모델 한현민과 뜨겁고 은밀한 첫 경험 도전?
정승원 기자 | 승인 2018.03.02 13:27
E채널 신규 프로그램 '태어나서 처음으로' 스틸컷(사진=E채널)

‘태어나서 처음으로’ 첫 번째 의뢰인 이승철이 대세 모델 한현민과 호흡을 맞춘다.  

3일 토요일 밤 10시 50분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E채널에서 첫 공개되는 ‘첫 경험 공작단: 태어나서 처음으로’(이하 태어나서 처음으로)가 방송을 하루 앞두고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앞서 공개됐던 바와 같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첫 번째 의뢰인 이승철이 첫 경험 공작단 한현민과 첫 만남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한현민은 독설의 대가로 이름을 떨친 이승철 앞에서 그의 명곡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를 열창해 궁금증을 모은다.

특히 한현민은 “이제 심사는 안 한다”는 이승철의 단호한 말에 극도로 긴장, 박자를 놓치는 실수를 해 폭소를 유발한다. 그는 “너무 떨렸다. 저 때 머리가 진짜 새하얘졌다”고 촬영 당시를 회상해 모두를 웃게 했다. 모두를 조마조마하게 한 한현민에 대한 이승철의 심사평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첫 방송에서 공개된다.

‘태어나서 처음으로’는 인생 선배에게 그 동안 시도해 보지 못한 첫 경험을 선사하고, 이를 통해 성숙해가는 반쪽 어른들의 성장기를 그린 프로그램. 어른들의 아찔한 첫 경험 공작 프로젝트 ‘태어나서 처음으로’는 3월 3일 토요일 밤 10시 50분 티캐스트 E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정승원 기자  jsw@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정승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