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8.12.14 금 09:10
HOME 뉴스IN
헬로모바일, ‘EBS열공폰 체험단’ 모집CJ헬로, 학습콘텐츠 무제한 제공하는 ‘EBS열공폰’ 체험단 모집
100명 선발해 약 3개월간 무상 체험기회 제공
박현수 기자 | 승인 2018.03.12 10:21

# 가르쳐주지 않아도 스마트폰은 어찌나 잘 다루는지… 공부습관이 잡히질 않아 걱정이었는데, 열공폰으로 EBS강의를 공부하는 걸 보고 놀라웠습니다. 아이가 쓰는 앱과 사용시간도 확인이 돼 안심되더라구요!            

- ‘초등학생 자녀를 둔 엄마’의 열공폰 사용후기 블로그 중에서

 

CJ헬로가 새 학기를 맞이 이색체험 이벤트를 열고, 헬로모바일 만의 차별화 전략을 이어나간다. EBS열공폰을 직접 사용해 봄으로써 자녀의 스마트폰 중독을 걱정하는 학부모에게 안심을 전달하기 위해서다.

CJ헬로(대표 변동식, www.cjhello.com)는 12일부터 ‘EBS열공폰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EBS열공폰’은 지난 1월 단독 출시해 학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학습보상제 스마트폰이다.

헬로모바일은 체험단을 지속 운영해 경쟁사와 차별화된 ‘EBS열공폰’ 커뮤니티의 저변을 넓혀나갈 계획이다.이용자들의 사용의견을 가감 없이 청취해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열공폰에 대한 강한 서비스 자신감을 통해 새로운 모바일 소비트렌드를 확산·전파하겠다는 취지다.

‘EBS열공폰 체험단’은 초중고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모집되며, 모집인원은 100명이다. 활동을 원하는 학부모는 12일부터 19일까지 8일간 다이렉트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체험단에게는 5월 말까지 단말기와 통신비를 전액 지원한다.

‘EBS열공폰 체험단’은 체험기간 중 EBS열공 프로그램 사용기를 블로그, 맘카페, 페이스북 등 SNS에 1회 이상 포스팅하는 활동을 하며, 일반 가입자들과 동일하게 EBS학습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EBS열공 2GB(월 39,6000원 상당)’ 요금제가 제공돼 음성 100분, 데이터 2GB도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열공폰은 일반 앱(Application) 사용량을 제한하면서 학습 콘텐츠는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학습 독려 스마트폰이다. EBS 강의를 들을수록 일반앱 사용이 가능하게 설계돼 자녀 스스로 공부하도록 독려하며 바른 학습습관을 돕는다. 학습강의를 1시간 들을 때마다 ‘바른습관 포인트’가 5천 포인트 충전되며, 이 포인트로 일반앱을 30분 정도 사용할 수 있다. EBS 강의는 초/중/고 학습, 영어, 교양 등 7개 카테고리에서 11만 개가 넘게 구성돼 있다.

또 부모는 자신의 스마트폰을 통해 자녀의 학습현황뿐만 아니라 ‘무슨 앱을 얼마나 썼는지’ 실시간으로 체크가 가능해 안심할 수 있다.

CJ헬로 모바일사업본부 이영국 상무는 “EBS열공폰은 이용자 만족도가 매우 높은 상품으로 자녀의 스마트폰 중독을 걱정했던 학부모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체험단 운영을 통해 헬로모바일 만의 차별화된 ‘유저 커뮤니티’ 전략을 더 확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현수 기자  spark0123@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