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0.8.3 월 13:43
HOME 프로그램HOT
E채널, 대한민국 최초 등산 예능! <산으로 가는 예능: 정상회담> 17일 첫방송<산으로 가는 예능: 정상회담> 제작발표회
김민종·김보성·노홍철·조우종·AOA지민 출연
권빈 기자 | 승인 2018.03.19 08:06
E채널은 대한민국 최초 등산예능 버라이어티 '산으로 가는 예능 : 정상회담' 제작발표회를 열었다.(사진=E채널)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E채널이 3월 17일 토요일 밤 9시 대한민국 최초 등산 예능 버라이어티 "산으로 가는 예능: 정상회담"(이하 정상회담)을 선보인다.


"정상회담"은 깊은 산 속 절경을 찾아내는 즐거움과 정상 정복의 희열까지 등산만이 갖는 힘으로 시청자에게 색다른 묘미를 선사하고, 코스별로 진짜 등산인만 아는 원조 맛집 베틀을 통해 꼭 한 번 가보고 싶은 등산 코스를 발굴하고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정상회담"에는 연예계 소문난 산타남 등산고수 김민종과 등산계의 얼리어답터라는 별명이 생긴 장비에 의존해 산을 타는 투머치토커 노홍철이 출연한다. 또 자신과의 의리로 정상까지 도전하는 영원한 상남자 김보성, 프리 선언 뒤 더욱 강해진 아나테이너 등산꾼 조우종과 아직은 등산 초보이지만 고수를 꿈꾸는 걸그룹 AOA 멤버 지민이 출연한다.


"정상회담" 김승훈 PD는 “우리 프로그램은 대한민국 최초로 시도된 등산 버라이어티로 힐링 예능의 완결판”이라며 “등산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취미 1위로 꼽힐 만큼 좋아하는 분들이 많아 "정상회담"을 만들었다”고 프로그램 기획 의도를 밝혔다.


김승훈 PD는 “산 정상에 오르며 느끼는 감동 등정 스토리를 프로그램에 리얼하게 담아내고, 숨은 절경 속에서 만나게 되는 특별한 음식, 정상에서 보내는 하룻밤 그리고 이야기 등 등산의 매력을 다양하게 담아내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우리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에너지를 안방극장에 전달할 수 있도록 "정상회담" 회원 분들과 함께 열심히 산 정상 정복에 도전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산덕후" 등산 고수부터 "산알못" 등산 하수까지 개성 넘치는 다섯 명의 고정 멤버 김민종, 노홍철, 김보성, 조우종, AOA 지민이 출연하는 "정상회담"은 17일 밤부터 매주 토요일 밤 9시 방송된다.

권빈 기자  kbin@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권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