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8.4.23 월 14:30
HOME 프로그램HOT
영화채널 '스크린, <하우스 오브 카드> 시즌6 시작 전 몰아보는 기회!4월 2일(월)부터 시즌1-5 전편 방송
박현수 기자 | 승인 2018.03.30 09:10
[SCREEN ‘하우스 오브 카드’ (사진제공=티캐스트)]

올가을 시즌6의 시작을 알린 ‘하우스 오브 카드’의 시즌1부터 5까지를 몰아볼 수 있는 기회가 온다.

태광그룹 계열의 티캐스트 영화채널 스크린(SCREEN)은 오는 4월 2일 월요일 밤 10시에 ‘하우스 오브 카드’ 시즌1 방영을 시작한다. 스크린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매일 ‘하우스 오브 카드’를 1편씩 방영해 지방선거 전날인 6월 12일까지 시즌 1-5 방영을 마칠 계획이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전세계적인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하우스 오브 카드’는 미국 워싱턴 D.C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야망, 사랑, 비리 등 치열한 암투를 다룬 정치 스릴러다.

특히, ‘하우스 오브 카드’는 “현실 정치의 날 것을 여과없이 보여준다”는 평을 얻으며, 매시즌 야망 가득한 주인공 프랭크 및 부인 클레어, 그리고 주변인물들을 중심으로 백악관과 미 의회를 뒤흔드는 전쟁이 벌어진다. 여기에 오직 하나의 목적을 가지고 도덕과 윤리의 잣대는 온데간데 없이 자본과 정치, 언론의 유착을 그리며 부패한 정치의 민낯 속 긴장감을 고스란히 느껴볼 수 있는 시리즈다.

영화채널 스크린(SCREEN) 편성관계자는 “오늘 6월 지방선거 바로 전날까지 ‘하우스 오브 카드’의 시즌1부터 5를 마스터할 수 있는 기회”라면서 “최근 정치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만큼 권력의 정점을 향한 암투를 다룬 ‘하우스 오브 카드’ 속 미국 정치의 모습이 흥미롭게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하우스 오브 카드’는 오는 4월 2일(월) 시즌 1을 시작으로 월~목요일 밤 10시 영화채널 스크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현수 기자  spark0123@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