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8.7.20 금 18:52
HOME 뉴스IN
CJ헬로, “헬로인터넷 가입하면 우리집과 강원도에 푸른 숲이 자랍니다”식목일 맞아 4월 한 달간 헬로다이렉트샵에서 인터넷 가입 시 반려나무 패키지 증정
산불 피해 입은 삼척 지역 숲 조성에 기여 … 고객 이름 각인된 현판 설치 예정
김민정 기자 | 승인 2018.04.04 20:53

헬로다이렉트샵에서 인터넷 가입하면 우리집과 강원도 삼척에 맑은 공기를 만드는 푸른 나무가 자란다.

CJ헬로(대표 변동식)가 고객과 함께하는 ‘헬로 숲 가꾸기 캠페인’를 실시한다고 3일(화) 밝혔다. CJ헬로는 4월 한 달간 헬로다이렉트샵(www.cjhello.com)을 통해 인터넷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들의 이름을 담은 숲을 조성할 예정이다. 또한 해당 고객들에게 실내 공기 정화에 탁월한 반려나무 패키지도 선물한다.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헬로다이렉트샵에서 인터넷에 가입하는 고객은 삼척 지역 나무 숲 조성에 기여하는 착한 소비를 실천하게 된다. CJ헬로는 사회적기업 트리플래닛과 함께 강원도 삼척 지역에 ‘헬로 숲’을 조성할 예정이며, 숲 조성이 완료되면 가입 고객 전원의 이름이 공동현판에 각인된다.

이번 캠페인에는 지역 상생을 추구하는 CJ헬로의 철학이 담겨있다. ‘헬로 숲’이 조성될 강원도 삼척은 CJ헬로의 방송사업 권역으로, 지난 2월 대형 산불로 인해 큰 피해를 입은 바 있다. CJ헬로는 지역 기반 사업자로서 지역 문제 해결에 앞장서고자 삼척에 숲을 조성하게 되었으며, 이번 활동을 통해 삼척 산림 복구에 큰 힘을 보탤 계획이다.

헬로다이렉트샵은 CJ헬로의 방송·인터넷 상품을 쉽고 빠르게 가입할 수 있도록 CJ헬로가 직접 운영하는 사이트로, 마케팅 비용을 줄이고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혜택을 강화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CJ헬로는 식목일을 맞이해 헬로다이렉트샵에서 고객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시행한다.

또한 해당 고객들에게 공기를 정화해주는 반려나무 패키지를 증정한다. 패키지에는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황금주목’과 출생카드, 양육 안내서, 미니어처 등이 포함되어 반려나무를 양육하는 즐거움을 더했다. 최근 반려식물을 키우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추세에 맞춰 CJ헬로는 반려나무를 선물함으로써 공기 정화는 물론 정서적 안정의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CJ헬로 양재용 Home&Living기획담당은 “최근 환경 문제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커진 만큼, 고객들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환경 개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실천함으로써 지역사회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CJ헬로는 소비를 통해 사회적 활동에 참여하는 ‘착한 소비’ 트렌드와 지역사회 문제 해결을 엮어낸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지난해 9월 안동 지역에 갑자기 내린 우박으로 인해 과수농과에 막대한 피해가 발생하자, CJ헬로는 재해를 이겨낸 특품사과를 안동합격사과로 리브랜딩해 판매를 지원했다. 고객들은 합격사과를 구매함으로써 피해 농가를 지원하는 착한 소비를 실천하며 안동 과수농과 살리기에 큰 힘을 보탰다.

이외에도 CJ헬로는 식목일을 맞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4월 5일, 상암동 소재 노을공원에서 펼쳐지는 나무숲 조성 활동에 임직원들이 참여해 ‘헬로 숲’을 조성할 계획이다. 이는 서울과 북경의 국제이슈(미세먼지) 공동대응을 위한 행사로, 도시 숲을 늘려 황사와 미세먼지를 저감하는데 일조하겠다는 목표다.

김민정 기자  minj@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