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0.4.2 목 18:54
HOME 프로그램HOT
E채널 <내 딸의 남자들3> 아빠 홍서범을 당황케한 말?E채널 매주 일요일 밤 9시 방송
박현수 기자 | 승인 2018.04.22 12:41
E채널 ‘내 딸의 남자들3’ (사진제공=티캐스트)

22일 일요일 밤 9시 방송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E채널 ‘내 딸의 남자들3’에 홍서범의 딸 석희가 남다른 매력으로 자신의 존재감을 제대로 발휘한다.

“언제 뽀뽀했어?”, “어제?!” 아빠 홍서범을 당황케한 딸 홍석희의 뽀밍아웃?!

- 홍서범, 딸 석희에게 “거짓말, 거짓말!”이라며 당황한 사연은?!

미녀 가수 조갑경을 쏙 빼닮은 홍서범의 딸 홍석희의 연애담이 공개된다. 평소 쌀 20kg도 번쩍 드는 털털한 성격의 소녀장사 석희가 소개되고, 연애에는 전혀 관심이 없어 보이는 친구들과의 모습이 보여진다. 화이트데이 날 수많은 커플 사이에서 당당한 솔로 6인방을 보며 MC 희철은 "내가 내 친구들이랑 노는 모습 같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편 친구들과 곱창을 먹으며 진실게임을 하던 중 "최근에 언제 뽀뽀했어?"라는 친구의 물음에 석희는 "어제"라고 대답하고, 아빠 홍서범은 "거짓말, 거짓말!"이라며 마른침을 삼킨다. 스튜디오에 있던 모든 MC들과 아빠들은 아빠 홍서범의 눈치를 봤다는 후문.

 

이광기 딸 이연지, 과팅남과 은밀한 접선시도?!

- 연지, 과팅남에게 애프터 신청 받다?! “번호 줄 수 있어?”

분위기가 점점 고조되는 3:3 과팅 현장에서 이광기 딸 이연지가 과팅남과 은밀하게 접선한다. 한 과팅남이 연지에게 귓속말로 “편의점 갔다 올래?”라며 밖으로 불러내고, 둘은 친구들 몰래 밖으로 나와 음료수를 사먹는 등 시간을 가진다. 이를 지켜본 스튜디오는 환호로 가득했고 아빠 이광기만 허탈한 웃음을 짓는다. 한편 막간 데이트를 하게 된 둘은 알콩달콩하게 분위기가 좋았다는 후문. 헤어지기 전, 과팅남이 “오늘 어땠어?”, “번호 줄 수 있어?”라며 대담한 애프터 신청을 한다. 그 모습을 본 아빠 이광기는 “우리 딸이 바로 번호를 주진 않을거야”, “조금 튕겨야돼”라며 조언 아닌 조언을 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

드라마보다 더 로맨틱하고 영화보다 더 긴장되는 진짜 리얼리티 ‘내 딸의 남자들3’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된다.

 

박현수 기자  spark0123@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