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8.5.28 월 08:06
HOME 프로그램HOT
ONT, ‘보딩패스’ 이탈리아-대만-덴마크 현지인 추천 볼거리·맛집 공개오는 12일(토) 밤11시30분 여행 프로그램 <보딩패스> 3회 방송
김민주 기자 | 승인 2018.05.10 10:55
ONT 보딩패스 3회 스틸컷(사진=ONT)

현대미디어계열 아웃도어&여행채널 ONT(오앤티)가 오는 12일에 현지인이 알려주는 해외 여행 정보를 담은 프로그램 ‘보딩패스’ 3회를 방송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로마와 대만, 이탈리아, 터키, 덴마크 현지인이 출연해 자국의 도시 이야기와 여행 팁을 전한다. 특히 3회는 ONT채널 유튜브에서 선 공개된 콘텐츠 중 인기 동영상을 엄선해 엮어 재미를 더했다.

먼저 이탈리아 소녀 아리의 로마 1일 가이드를 시작으로, 대만인 리엔이 현지 추천 대만 간식을 소개한다. 이어 마틸데가 전통 이탈리아 요리인 라구 파스타 만드는 법을 알려준다. 마틸데는 “어머니가 주말마다 만들어주신 추억의 요리”라며 현지 레시피 비법을 자세히 공개한다.

이 밖에도 터키인 베이사가 카파도키아에서 꼭 사야 할 기념품을 알려주고, 덴마크인 안드레아스가 ‘코펜하겐 핫 플레이스 BEST5’를 추천한다.

ONT채널의 박현지PD는 “여행가기 좋은 계절을 맞아 유튜브에서 사랑 받은 ‘보딩패스’ 동영상을 엄선해 TV판으로 새롭게 편성했다”고 전했다.

한편, ONT 채널은 유튜브에서 역주행한 ‘영국에서 온 감탁식객’을 TV편성하여 ‘2018 케이블방송대상’ 다큐 부문 작품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지인의 시티가이드 프로그램 ‘보딩패스’ 3회는 오는 12일 토요일 저녁11시30분 아웃도어&여행채널 ONT(오앤티)에서 방송된다.(매달 1회씩 방송)

‘보딩패스’는 ‘현지인이 알려주는 해외 여행 꿀팁’을 컨셉으로 한 프로그램. 한국과 해외에 거주하는 외국인이 출연해 1인 방송의 형식으로 자신의 도시 이야기를 들려주고 문화, 음식부터 제스처, 기념품, 언어까지 해외 여행자를 위한 밀착형 정보를 전한다. 

한편, 나라와 테마별로 구성된 ‘보딩패스’ 온라인판 클립 영상은 ONT 채널 공식 유튜브(https://www.youtube.com/ohont)에서 확인 가능하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방송채널사업(PP사업)법인 현대미디어는 드라마 전문채널 CHING(채널칭)과 DramaH(드라마H), 여성오락채널 TRENDY(트렌디), 아웃도어&여행 채널 ONT(오앤티), 건강의학 정보채널 헬스메디tv, 24시간 무료패션쇼 방영 채널 RunwayTV(런웨이TV)를 운영하고 있다.

김민주 기자  minjukim@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민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