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2.9.25 일 20:50
HOME 프로그램HOT
ONT, 스포츠 강습 프로그램 <렛츠 두 잇> 클라이밍 편 26일 방송‘암벽여제’ 김자인 선수 코치 이재용 출연
오는 26일(토) 밤11시30분 <렛츠 두 잇 – 클라이밍> 첫 방송
김민정 기자 | 승인 2018.05.25 10:11
ONT <렛츠 두 잇> 클라이밍편 포스터(사진=ONT)

현대미디어계열 아웃도어&여행채널 ONT(오앤티)가 오는 26일 아웃도어 레슨 프로그램 ‘렛츠 두 잇(Let’s do it)’ 클라이밍 편을 방송한다.

‘렛츠 두 잇’은 초보부터 프로까지 익스트림 스포츠를 쉽게 배울 수 있도록 만든 아웃도어 레슨 프로그램. 익스트림 스포츠 완전정복을 목표로 다양한 기술과 전문가의 팁을 알려준다.

‘렛츠 두잇’ 시리즈는 지난 2014년 스노우보드 편을 시작으로 다양한 익스트림 스포츠를 소개해 왔으며, 아웃도어 마니아층에게 인기를 끌며 유튜브 누적 조회수 5백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국 스포츠클라이밍의 간판 김자인 선수를 가르친 이재용 감독이 출연, 최근 들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스포츠클라이밍을 즐기기 위한 아주 쉬운 솔루션을 공개한다.

클라이밍의 종류, 다이어트 효과부터 실전 볼더링과 나에게 맞는 장비 고르는 요령 등 스포츠클라이밍 완전정복 A to Z가 전파를 탄다.

ONT채널의 정한울PD는 “일상 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손쉽게 설명해주는 이른바 하우투(How to) 영상 콘텐츠가 각광받는 추세에 발맞춰 대중 스포츠로 자리잡고 있는 스포츠클라이밍의 기술을 배우는 시간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총 6편으로 구성된 ‘렛츠 두 잇’ 클라이밍 편은 오는 26일 토요일 밤11시30분 첫 방송 이후 매월 1회 아웃도어&여행채널 ONT(오앤티)에서 방영된다.

현대백화점그룹계열 방송채널사업(PP사업)법인 현대미디어는 드라마 전문채널 ‘CHING(채널칭)’과‘DramaH(드라마H)’, 여성오락채널 ‘TRENDY(트렌디)’, 아웃도어여행 전문채널 ‘ONT(오앤티)’, 건강의학 정보채널 ‘헬스메디tv’, 패션쇼 방영 모바일 채널 ‘RunwayTV(런웨이TV)’를 운영하고 있다.

김민정 기자  minj@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