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8.7.16 월 10:20
HOME 프로그램HOT
SBS Plus, ‘외식하는 날’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영상 공개!먹방 듀오로 거듭난 MC강호동X김영철 찰떡 케미 ‘기대’
박현수 기자 | 승인 2018.07.03 15:31
SBS Plus ‘외식하는 날’ 포스터 촬영현장(사진=SBS Plus)

SBS Plus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예능프로그램 ‘외식하는 날’이 메인 MC인 강호동, 김영철과 함께한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 두 MC의 ‘찰떡 케미’ 조합을 선보이며 새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오는 7월 11일(수) 밤 9시 30분 첫 방송.

영상 속에서 강호동X김영철 콤비는 농담을 건네거나 티격태격 장난을 치는 등 연신 유쾌하고 밝은 촬영 분위기를 만들었다. 한껏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잔망’을 떠는 두 MC의 모습에 스튜디오에는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고. 촬영 중간에는 꼼꼼한 모니터링도 잊지 않으며 베테랑 방송인다운 면모를 보인 것은 덤.

강호동과 김영철은 오랜 시간 알아 온 친분을 과시하듯, 말하지 않아도 척척 호흡을 맞추는 모습에 모든 촬영이 빠르고 순조롭게 이뤄졌다는 후문이다.

‘외식하는 날’은 스타들의 외식에 참견하는 새로운 형식의 관찰 리얼리티 토크쇼다. 스타 부부, 자발적 혼밥러, 연인, 스타보다 더 유명한 스타 가족 등 케미 폭발하는 스타들의 실제 외식을 통해 먹방에 공감을 더한 진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연예계 대표 미식가로 손꼽히는 대식가 강호동과 만능 입담꾼 김영철이 MC로서 스튜디오를 책임지고, 돈스파이크 모자, 홍윤화 김민기 커플, 박준형 김지혜 부부, 배순탁 등의 출연진들은 VCR과 스튜디오를 오가며 각자의 특별한 외식 취향을 전한다. 세대별 다양한 조합에서 오는 재미, 가성비와 감성비 비교, 푸드송 공개까지 성공적인 외식 안내서로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번 포스터 촬영 현장 영상에 앞서 ‘외식하는 날’ 티저 영상이 연달아 공개됐다. 맛집에 대한 기대감을 담아 즉석 랩을 선보인 홍윤화와 김민기 커플부터 빵, 휘핑크림, 초콜릿을 한번에 먹는 돈스파이크와 그 모습을 보고 한숨을 내쉬는 돈스파이크의 어머니, 두 딸과 함께 외식에 나선 박준형과 김지혜 부부가 요리와 설거지 해방을 외치며 외식을 예찬하는 모습 등 다양한 장면들이 그려지며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높이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외식하는 날’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TV를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외식하는 날’은 오는 7월 11일 밤 9시 3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SBS Plus, 목요일 밤 11시 SBS funE, 토요일 밤 12시 SBS MTV에서 방송된다.

박현수 기자  spark0123@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