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8.9.21 금 15:18
HOME 포커스IN
서경방송-에스원, 지역 사회 보안서비스 강화 위해 '맞손'방송권역 내 영업 인프라 통해 보안서비스, CCTV 설치 등 지역민 위한 맞춤 솔루션 제공
박현수 기자 | 승인 2018.08.28 18:01

 

서경방송과 (주)에스원은 28일 서경방송 8층에서 지역 사회 보안문제 강화를 위해 인터넷서비스와 CCTV 설치를 골자로 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서경방송)

서부경남 지역 서경방송이 ㈜에스원과 제휴를 맺고 지역 시청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에 앞장선다.

두 회사는 28일 서경방송 본사 8층에서 인터넷 서비스와 세콤 시스템 구축을 골자로 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서경방송 김한욱 영업부장과 에스원 경남본부 차형준 지원그룹장 등 양측 관계자 14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서경방송은 기존의 방송권역 내 영업 인프라를 통해 소상공인과 병원, 숙박업소, 아파트, 어린이집 등에 보안서비스와 CCTV 등의 판매에 나선다. 또 에스원은 CCTV와 보안서비스를 제공하고 설치, A/S도 함께 담당한다.

서경방송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기존 인터넷과 방송 서비스 이외에도 CCTV와 보안서비스를 통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민들에게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현수 기자  spark0123@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