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9.12.4 수 13:59
HOME 프로그램HOT
[채널 뷰] '내 생애 값진 선택'시청자를 위한 자산관리 솔루션 프로그램
김상욱 기자 | 승인 2018.10.17 13:32

아나운서 김현욱과 개그맨 변기수, 방송인 정가은이 채널 뷰의 가을 신규 프로그램 ‘내 생애 값진 선택’에 출연한다.

18일 저녁 8시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채널 뷰에서 첫 방송되는 ‘내 생애 값진 선택’은 지루하고 딱딱한 내용으로 인식됐던 자산관리 솔루션 프로그램에 정보와 재미를 더한 신개념 자산 프로그램이다. 매일 같이 쏟아지는 돈에 관한 정보. 하지만 잡고 싶어도 지루하고 딱딱하다고 느껴지는 자산관리라는 정보를 아나운서 김현욱의 명쾌한 진행과 변기수와 정가은의 패러디 드라마 상황극으로 보다 쉽게 시청자에게 유쾌하고 재미있게 정보를 전달한다

MC 정가은은 “아직도 자산관리는 제게 어렵게 느껴진다. 배우는 마음으로 출연하려고 한다”라며 “아무래도 가정주부, 특히나 저 같은 연예인들의 경우 자산관리에 더더욱 어려움을 느낀다. 똑똑한 주부, 엄마가 되기 위해서 ‘내 생애 값진 선택’에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혀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내 생애 갑진 선택’ 1회에서는 누구나 한번쯤 경험했을 이모, 고모, 친구 등의 지인에게 억지로 가입한 보험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팔방미인 개그맨 변기수의 열연으로 더욱 빛을 발한 변기수의 <인생극장>코믹 드라마 안에서 시청자 누구나 경험했을 법한 생생한 사례를 소개하고 전문가들이 그 해결책을 제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현욱, 변기수, 정가은의 경험담도 공개된다.  먼저 17개월된 쌍둥이를 둔 늦깎이 아빠 김현욱은 만일을 대비해 자녀를 위해 10억짜리 보험을 들었다고 밝힌다. 이를 듣던 자산관리 전문가는 김현욱에게 맞는 맞춤 솔루션을 제시한다. 막내 동생의 권유로 보험을 들었던 변기수와 보험왕이었던 어머니의 권유로 든 보험들을 해약한 정가은의 고백까지 모두 ‘내 생애 값진 선택’ 첫 방송에서 공개된다.

출연자들도 경악하게 만든 26개부터 42개까지 무분별하게 든 보험에 대한 대책부터 똑똑하게 보험 드는 전문가들의 비법까지 알차게 담아낸 라이프 솔루션 ‘내 생애 값진 선택’은 18일 목요일 저녁 8시 채널 뷰를 통해 공개된다.

김상욱 기자  ksw21c@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