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8.11.14 수 13:20
HOME 프로그램HOT
올리브 '국경없는 포차'그림 같은 ‘낭만 포차’ 기대감 증폭!
김준식 기자 | 승인 2018.10.29 10:57

올리브 ‘국경없는 포차’,  3개 도시 스틸 최초 공개!

파리-도빌-코펜하겐에서 펼쳐지는 그림 같은 ‘낭만 포차’ 기대감 증폭!

<사진제공 올리브>

**사진설명 : (왼쪽) 프랑스 파리 포차/ (오른쪽위) 프랑스 도빌 '선셋 포차' / (오른쪽아래) 덴마크 코펜하겐 '휘게 포차'

올리브 새 예능 프로그램 ‘국경없는 포차’가 파리, 도빌, 코펜하겐에서 펼쳐진 포장마차 세계일주 스틸을 최초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국경없는 포차’는 한국의 정을 듬뿍 실은 포장마차가 국경을 넘어 해외로 가서 현지 사람들에게 한국 포장마차의 맛과 정을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포장마차 세계일주’라는 콘셉트로 국경을 넘으며 국경 없는 친구들과 소통하는 색다른 감성이 돋보이는 프로그램이 될 전망이다. 박중훈, 신세경, 안정환, 이이경, 샘 오취리, 에이핑크 보미, 마이크로닷이 출연하며, 오는 11월 21일 수요일 밤 11시, 올리브와 tvN에서 첫 방송을 확정 지었다.

공개된 세 장의 스틸은 각각 프랑스 파리와 도빌, 덴마크 코펜하겐 3개 도시에서 펼쳐진 ‘국경없는 포차’의 모습을 담았으며 유럽의 이국적인 풍광을 배경으로 한국의 맛과 흥이 흘러 넘치는 포차의 정겨운 분위기가 어우러져 묘한 아름다움을 자아내고 있다.

국경없는 포차 제 1호점이 될 파리에서의 스틸은 유명 관광지인 파리의 에펠탑을 배경으로 자리잡은 포장마차가 불을 밝히고 있는 모습이다. 해가 뉘엿뉘엿 지고 있지만 포장마차에는 사람들로 붐비고 있어 정겨운 대화 소리가 들리는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에펠탑 아래에서 닭똥집에 소주를 곁들이는 묘한 매력과  한국을 사랑하는 외국인들 그리고 한국이 그리운  교포 또는 유학생들에게 어떤 느낌으로 다가올 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노르망디에서 가장 아름다운 뚜제빌 해변의 백사장 위에서 숨막히는 노을앞에  차려진 ‘선셋 포차’에서 출연진들이 여흥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포착된다. 특히 박중훈과 신세경은 데뷔이래 예능 프로그램에 첫 고정출연을 알려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활약하는 대세 이이경과 국경을 넘나들며 활약했던 전 축구스타 안정환까지 합류해 막강한 팀워크를 자랑할 것으로 보인다.

덴마크의 수도 코펜하겐에서의 스틸 역시 석양이 건물의 유리창에 반사되며 한 폭의 그림과 같은 장관을 연출하고 있다. 덴마크가 세계에서 가장 살기좋은 나라로 손꼽히는 만큼 여유로움과 안락함이 느껴지는 ‘휘게 포차’에서 만나게 될 국경 없는 친구들은 누가 될 지, 어떤 이야기들이 오가게 될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올리브 ‘국경없는 포차’는 오는 11월 올리브와 tvN에서 동시 첫 방송한다. (끝)

김준식 기자  js1001@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