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8.11.14 수 13:20
HOME 프로그램HOT
행님아, 낚시가자!신개념 낚시 프로그램
김상욱 기자 | 승인 2018.11.08 09:57

신개념 낚시방송,‘은비&워러의 행님아 낚시 가자’…방송과 소셜 경계 넘나들며 새로운 재미!

한국낚시채널 FTV와 아프리카TV가 공동 기획·제작한 방송과 소셜미디어를 아우르는 신개념 낚시 프로그램 ‘은비 & 워러의 행님아 낚시가자’가 오는 11월 7일 첫방송을 한다.

‘은비 & 워러의 행님아 낚시가자’는 1인 크리에이터 전성시대를 맞아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새로운 형식의 낚시 콘텐츠로 아프리카TV를 통해 실시간 방송을 하고 추후 이를 방송용으로 재제작한 것이다.

이번 첫 번째 프로젝트에 배우 출신 BJ 강은비와 낚시전문 BJ 워러가 뭉쳤다.

BJ 강은비(누적 시청자 수 960만명)는 맨체스터 시티 열혈팬으로 EPL(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중계를 주요 콘텐츠로 방송하고 있는데 올봄 KSA(한국스포츠피싱협회)가 주최한 ‘랩터피싱컵 챌린저 토너먼트 제1전‘에 선수로 참가하면서 낚시에 급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

한편 BJ 워러(누적 시청자 수 130만명)는 낚시전문 BJ로 루어낚시, 선상낚시, 생활낚시 등 다양한 낚시를 유쾌하게 선보여 낚시인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낚시초보 탈출을 꿈꾸는 BJ 강은비와 헬퍼로 나선 BJ 워러의 좌충우돌 환상적인 케미가 기대된다.

낚시 던전에서 살아남기 위한 이들의 생존 낚시 프로젝트 ‘행님아 낚시가자’ 첫 회는 11월 7일 수요일 밤 11시에 한국낚시채널 FTV와 SBS-AfreecaTV에서 동시 방송된다.

김상욱 기자  ksw21c@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