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8.12.7 금 18:11
HOME 프로그램HOT
MBC플러스 'SHOWCHAMPION'‘SHOWCHAMPION in Manila’ 특집 방송 대공개
김준식 기자 | 승인 2018.11.28 09:21

‘쇼챔피언’이 특집 방송 ‘SHOWCHAMPION in Manila’를 방송한다.

‘쇼챔피언’은 28일 오후 6시 MBC뮤직을 통해 2016년에 이어 2년 만에 찾아간 필리핀 마닐라에서 K-POP을 사랑하는 아시아 팬들과 함께 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꽃미남 듀오 MXM은 필리핀 팬들의 엄청난 환호 속에 등장, 올해 발매해서 인기를 끌었던 ‘다이아몬드 걸’과 ‘Check Mate’, ‘YA YA YA’등의 무대를 꾸미며 공연장 분위기를 후끈하게 만들었다. 이어 2018 최고의 핫루키 더보이즈도 데뷔곡 ‘소년’을 비롯 ‘GIDDY UP’, ‘RIGHT HERE’ 무대를 선보이며 파워풀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러블리 틴크러쉬의 대명사 위키미키와 청량 듀오 형섭X의웅은 필리핀을 처음 방문하는 만큼 특별히 현지 팬들을 위해 키워드와 노래 제목을 이용해서 준비한 팀 소개 영상을 공개해 큰 호응을 이끌었다. 또한 무대에서 상큼한 매력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리고 일본에서 활발히 활동 하며 한류돌로 떠오르고 있는 5인조 보이그룹 XENO-T도 화끈하고 화려한 무대로 열띤 환호를 받으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K-POP을 사랑하는 아시아 팬들과 함께 한 특집 ‘SHOWCHAMPION in Manila’는 28일 오후 6시 MBC뮤직에서 함께한다.

 

김준식 기자  js1001@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