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9.7.22 월 16:42
HOME 뉴스IN
티브로드 '공명선거 유공 표창' 케이블TV 대표 수상'유권자 참여형 선거방송' 동네민주주의 가치 확산 기여
권정아 기자 | 승인 2018.12.12 17:05
12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대강당에서 열린 '공명선거관리 유공 포상 수여식'에서 티브로드 송재혁 보도제작국장이 표창패를 수여받고 있다.

케이블TV사업자 티브로드(대표 강신웅)가 중앙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권순일)에서 개최한 공명선거관리 유공 포상에 케이블TV 대표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공명선거관리 유공 포상 수여식이 오늘(12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 1층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이번 포상은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아름다운 선거, 행복한 우리동네' 실현에 기여한 자를 선정하여 정부포상 6명(포장 1, 대통령표창 5),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표창 17명, 총 23명에게 수여됐다.

케이블TV 대표 수상자로 선정된 티브로드 송재혁 보도제작국장은 유권자 참여형 선거방송을 기획·방송하여 지역 공동체발전과 동네민주주의 가치 확산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중앙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티브로드는 6.13 지방선거에서 아프리카TV, 페이스북 생방송 등 오픈스튜디오에서 유권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형 선거개표방송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잡는데 성공했다. 또한 개표방송 최고시청률 6.71%(기남방송), 동시간대 지상파 포함한 모든 채널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선거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올해 6.13 지방선거에서 케이블TV의 활약은 어느 때보다 눈에 띄었고, 지역민, 전문가, 학계 등으로부터 유권자 참여 및 알권리 확대, 후보자 기회 제공 확대 등 풀뿌리민주주의 실현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권정아 기자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권정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