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9.2.20 수 13:16
HOME 프로그램HOT
[채널 뷰]'내 생애 값진 선택'자산관리 솔루션 프로그램
김상욱 기자 | 승인 2018.12.26 13:10

‘내생선’ 시청자 성원에 힘입어 12편 시즌제에서 레귤러 프로그램으로 승격

‘내생선’ 시청자를 위한 연말·신년특집…자산관리 토탈 솔루션 제공

                [채널 뷰 ‘내 생애 값진 선택’ 공식 포스터/ 사진제공=티캐스트]

아나운서 김현욱과 개그맨 변기수, 방송인 정가은이 출연하는 채널 뷰의 ‘내 생애 값진 선택’이 시즌제에서 연간 정규 편성 프로그램으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26일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채널 뷰는 “자산관리 솔루션 프로그램 ‘내 생애 값진 선택’을 당초 12회 제작 프로그램에서 연간 제작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내 생애 값진 선택’은 지루하고 딱딱한 내용으로 인식됐던 자산관리 프로그램에 정보와 재미를 더해 신개념 솔루션을 시청자에게 제공한다. 아나운서 김현욱의 명쾌한 진행과 변기수·정가은의 패러디 드라마 상황극으로 지루하고 딱딱하다고 느껴지는 자산관리 정보를 시청자에게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것이 프로그램의 핵심 취지다.  

‘내 생애 값진 선택’ 제작진은 연간 프로그램 승격을 이끈 시청자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연말과 신년, 2주 연속 특집을 준비했다. 먼저27일(목) 방송은 연말을 맞아 올 한해 다뤄 온 내용을 총 정리하는 시간이다. 특히 보험, 자산관리 전문가들과 함께 가정 경제의 흐름을 막고 있는 과도한 지출을 줄일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솔루션을 제시한다.

1월 3일(목) 신년특집에서는 생활비, 각종 세금, 보험료, 학비, 교육비, 대출금 등 허리띠를 아무리 졸라매도 쉽게 줄일 수 없는 가계부 지출 항목들을 살펴본다.

프로그램 담당 박찬용PD는 “40대 중반 이후에는 은퇴에 대비한 금융상품에 관심을 가지는 게 좋고, 은퇴 이후에는 수수료 및 금리우대 상품 등을 활용해 은퇴자금을 오래 활용할 수 있는 전략이 필요하다. 금융에 관심이 없었던 사람이라도 우리 방송을 보면 쉽게 이해하고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제작해 시청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자산관리의 명쾌한 답을 제시하는 ‘내 생애 값진 선택’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티캐스트 채널 뷰에서 방송된다.

김상욱 기자  ksw21c@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