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9.2.15 금 19:04
HOME 뉴스IN
서경방송-서부경남 선거관리위원회, 공정보도 실천 다짐3.13 전국동시조합장선거 '공정보도 선포식' 개최..성숙한 선거문화 정착 힘쓰기로
권정아 기자 | 승인 2019.01.18 16:52
서경방송과 서부경남 지역 선거관리위원회가 개최한 '공정보도 선포식'에서 관계자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서경방송 윤태희 이사, 왼쪽에서 네번째) / 제공 = 서경방송

서경방송과 서부경남 6개 지역 선거관리위원회가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를 앞두고 공정보도 실천을 다짐했다.

서경방송은 18일 서경방송 본사에서 서부경남 시군 지역 선관위 (진주, 사천, 남해, 하동, 산청, 함양) 사무국장과 과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정보도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날 선포식은 오는 3월 13일 치러지는 전국동시조합장선거를 앞두고 성숙한 선거문화 정착과 올바른 선거정보 전달을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서경방송과 6개 시군 선관위는 후보자 정책과 공약을 심층 분석해 조합장선거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유권자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윤태희 서경방송 이사는 "공정선거보도를 통해 후보자들의 정책 대결을 유도하고 조합원 유권자들의 관심과 참여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역방송으로서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 김성표 진주시선거관리위원회 사무국장은 "지역방송이 본연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긴밀한 공조체계를 유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선포식에서 선거관리위원회와 서경방송은 공정보도 준수, 책임 있는 정책보도, 성숙한 선거문화 선도 등을 기준으로 한 선거 보도준칙을 발표하고 향후 긴밀한 공조체계를 구축을 위한 협약식도 함께 진행했다.

 

권정아 기자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권정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