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9.4.25 목 10:16
HOME 프로그램HOT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배우 김권, 속을 알 수 없는 츤데레 검사로 변신!
김상욱 기자 | 승인 2019.01.28 10:39

-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배우 김권, 검찰청 앞 훈내 진동! 카리스마+부드러움 반전 매력의 검사 강성모로 여심 저격 나선다! 
-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배우 김권, 완벽한 비주얼에 완벽한 수사 실력! 여기에 허당미 한 스푼?! 이런 검사님이라면 쌍수 들고 환영입니다♥

오는 3월 4일(월)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연출 김병수/ 극본 양진아/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이하 ‘그녀석’)에서 배우 김권이 매력적인 검사로 돌아온다.

차세대 연기파 배우로 주목받고 있는 김권이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속을 알 수 없는 츤데레 검사 강성모 역으로 분해 새로운 연기 변신에 도전, 단단한 어른남자의 매력으로 안방극장 여심(女心) 저격에 나선다.


오늘(28일) 공개된 김권(강성모 역)의 첫 스틸 속에는 검찰청 앞에 서있는 모습이 포착, 깔끔한 포마드 헤어와 완벽한 핏의 그레이 수트룩이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옭아매고 있다.
무언가 마음에 들지 않는 듯 인상을 찌푸린 채 골똘히 생각에 잠긴 강성모의 표정에서는 특수수사본부 검사다운 냉철함이 엿보여 더욱 눈길을 끈다. 그는 사건사고를 해결하기 위해 차가운 포커페이스로 두뇌플레이를 펼치지만 때로는 정적을 유발하는 허당 개그를 던지는 의외의 반전까지 냉온(冷溫)을 오가는 매력을 가졌다고 한다.


또한, 이안과는 어린 시절부터 서로를 의지하며 친형제처럼 지내온 사이로 안구정화 브로맨스를 예고, 걸크러시 터지는 형사 은지수(김다솜 분)와 그려낼 티격태격 케미 역시 예측하지 못한 곳곳에서 터져 나와 유쾌한 에너지를 더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김권은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차근차근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 와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강렬한 임팩트를 남길 강성모 캐릭터를 더욱 기대하게 하고 있다.


한편,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신예은 분)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의 초능력 로맨스릴러 드라마다.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마성의 검사로 변신할 김권의 모습은 ‘조선과학수사대 별순검’, ‘뱀파이어 검사’를 집필한 양진아 작가와 ‘나인’, ‘인현왕후의 남자’의 김병수 감독이 의기투합한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만나볼 수 있다. ‘왕이 된 남자’ 후속으로 3월 4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tvN

김상욱 기자  ksw21c@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