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9.12.4 수 13:59
HOME 프로그램HOT
MBC플러스, ‘쇼챔피언’K-POP 차세대 여심 스틸러 온앤오프 컴백 무대 공개!
김준식 기자 | 승인 2019.02.13 09:20

‘쇼챔피언’ K-POP 차세대 여심 스틸러 온앤오프 컴백 무대 공개!

귀여운 악동 ‘노태현’ & 상큼한 비타민돌 ’VERIVERY’ & 강렬한 칼군무돌 ’원어스’

‘쇼챔피언’이 K-POP의 다음 세대를 이끌어 갈 막강 신인들의 무대를 준비했다.

‘쇼챔피언’은 13일 오후 6시 MBC뮤직과 MBC에브리원 생방송을 통해 온앤오프, 노태현, 베리베리, 원어스 등 신인들의 무대를 공개한다.

먼저, 섹시미와 남성미를 장착하고 돌아온 온앤오프의 컴백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타이틀곡 ‘사랑하게 될 거야’는 후렴구에 묘한 중독성을 자아내는 가사와 퓨처 베이스 기반의 트랙에 록적인 요소를 가미한 다채로운 분위기의 곡이다. 온앤오프는 기존에 선보였던 산뜻한 청량돌 콘셉트에서 벗어나 카리스마 넘치는 역대급 퍼포먼스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솔로로 활동 중인 노태현의 화려한 댄스와 유쾌한 매력이 가득한 ‘I Wanna Know’, 비타민보다 상큼한 일곱명의 소년들 VERIVERY의 ‘불러줘’, 훈훈한 비주얼과 칼군무 퍼포먼스로 사랑받고 있는 원어스의 ‘발키리’까지 K-POP의 차세대 여심 스틸러들의 무대도 함께 한다.

이외에도 초콜릿보다 달콤하게 남심을 사로잡을 섹시 카리스마 CLC의 ‘NO’, 상큼 발랄한 10인 10색 체리블렛의 ‘Q&A’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김준식 기자  js1001@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