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9.5.24 금 17:15
HOME 프로그램HOT
YTN 라이프 <아! 그 사람>진솔한 삶의 토크쇼!
김상욱 기자 | 승인 2019.03.04 10:27

YTN 라이프가 오는 3월 7일(목) 코미디언 배연정을 주인공으로 하는 토크쇼 ‘아! 그 사람’ 4회를 방송한다.

연관 검색어가 배일집, 소머리국밥, 가수 등으로 채워진 배연정은 70년대~80년대 ‘웃으면 복이 와요’, ‘일요일밤의 대행진’ 등의 프로그램에서 큰 인기를 누리며,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 코미디언, 원조 미녀 코미디언으로 불리던 시절의 추억을 들려준다.

또 1990년대부터 소머리국밥 식당을 시작해, 하루에 손님을 6천 명까지 받으며 큰 인기를 얻으며 인생 2막을 멋지게 열고 있는 배연정의 파란만장한 인생 스토리가 펼쳐진다.

YTN 라이프에서 지난 2월부터 새롭게 방송되고 있는 ‘아! 그 사람’ (연출 김진아, 구성 정신선)은 한 시대를 풍미했던 추억의 스타들, 여전히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최고의 스타들을 초대 해 진솔한 이야기를 들어보는 토크쇼다.

우리가 만나는 스타들의 모습은 그저 빙산의 일각일 뿐,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가 되기까지 어떤 노력과 감동 스토리가 있는지를 엿보고, 현재는 어떤 삶을 사는지, 그리고 앞으로의 미래는 어떤 꿈으로 채워나갈지에 대해서도 이야기 나눠본다.

‘아, 그 사람’에서는 4회 주인공 배연정에 이어, 탤런트 김애경, ‘메기병장’ 개그맨 이상운, 탤런트 이정길, ‘사랑, 사랑 누가 말했나’의 가수 남궁옥분, ‘사랑의 미로’의 가수 최진희 등이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진행자는 유쾌한 매력이 넘치는 MC 겸 배우 유승민으로, 특유의 물오른 입담으로 초대손님의 마음 뿐 아니라 시청자의 채널을 사로잡는다.

‘아, 그 사람’은 YTN의 뉴스&사람들 그리고 YTN 라이프를 통해 매주 목요일 오전 09:20, 밤 10:10, 금요일 오후 13:00에 방송된다. YTN라디오(FM 94.5)에서도 매주 일요일 낮 12:20에 들을 수 있다.

김상욱 기자  ksw21c@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