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0.4.7 화 17:02
HOME 프로그램HOT
SBS Plus ‘렌트채널, 님은 부재중’ 론칭지상렬X감스트∙김희철X슈기 등 이색 조합 뜬다!
김준식 기자 | 승인 2019.03.25 10:07

지상렬X감스트∙김희철X슈기 등 이색 조합 뜬다, SBS Plus ‘님은 부재중’ 론칭

연예인X크리에이터들의 ‘꿀잼 콜라보’, 1인 방송 노하우 방출 등 기대감 ↑

셀럽 연예인과 1인 크리에이터의 ‘콜라보’ 방송을 담은 ‘렌트채널, 님은 부재중’이 선을 보인다.

오는 4월초 첫 방송예정인 SBS Plus ‘렌트채널, 님은 부재중’(이하 ‘님은 부재중’)은 연예인이 인기 크리에이터의 방송 채널을 하루 동안 빌려 자신만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으로는 축구 전문 BJ ‘감스트’(130만 구독)와 입담의 마술사 ‘지상렬’, 190만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크리에이터 ‘슈기’와 우주 대스타 ‘김희철, 여행 크리에이터 ‘여정을 떠난 여정’과 ‘권혁수’ 등이 이름을 올렸다.

또, 의외의 입담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예능감을 증명한 바 있는 EXID 혜린과 명불허전 만능 매력의 소유자인 전효성, 개그우먼 김지민 등도 애견, 요리, 먹방 등 각 분야에서 활약 중인 크리에이터들과 특별한 콜라보 방송을 꾸민다.

‘2018 슈퍼모델 서바이벌’ 수상자(김수연, 박민영, 윤정민, 윤준협, 이선정, 박제린, 이유리)들도 시청자들 대표한 ‘팬 매니저’ 역할로 함께 투입돼 흥미를 더한다. 그간 다재 다능한 끼를 뽐내 모델테이너로서 그 입지를 다졌던 이들이 각 채널에 어떻게 녹아 들어 자리를 빛낼지 기대감을 높인다.

‘님은 부재중’ 제작진은 “십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며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끌고 있는 크리에이터들이 수많은 구독자를 얻기까지 성공비법부터 소품 선정 방법, 라이브하기 좋은 시간대 등 소소하지만 확실한 꿀팁까지 알차게 담을 것”이라며, “특히 1인 방송에 관심이 많은 연예인들로 섭외를 했고, 이들이 크리에이터들로부터 전수받은 노하우를 토대로 아이디어 회의, 라이브 방송 준비 및 촬영까지 직접 하며 생애 첫 ‘콘텐츠 홀로서기’에 도전하는 모습이 흥미로울 것”이라고 관전 포인트를 밝혔다.

국내 최고의 1인 크리에이터들과 지상렬, 김희철, 권혁수, 전효성 등 셀럽들의 만남만으로도 기대감을 자아내는 SBS Plus ‘렌트채널, 님은 부재중은’ 오는 4월 8일(월) 밤 11시 SBS Plus, 9일(화) 밤 11시 SBS funE, 10일(수) 밤 9시 SBS M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준식 기자  js1001@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