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9.8.14 수 14:20
HOME 프로그램HOT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2019 케이블TV 방송대상”서 예능/코미디 부문 영광의 대상 !!
김상욱 기자 | 승인 2019.04.19 09:14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이 “2019 케이블TV방송대상 시상식 ”(이하: 케이블 방송 대상)에서 PP작품상 예능/코미디 부문에서 영광의 대상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2019 케이블 방송 대상”은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가 지난 한 해 동안 방송된 프로그램 중 우수한 작품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으로, 4월 18일(목)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시상식이 진행됐다.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외국인 10인과 한국의 스타 5인이 펼치는 퀴즈 대결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한국에 대한 퀴즈 배틀 형식으로 한국의 문화와 지식을 배워가는 과정을 통해 시청자들의 큰 공감과 호응을 얻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MC 김용만과 한국인 출연진 팀장 박명수의 완벽한 케미와 안젤리나 다닐로바, 존 앤맥 형제, 모에카, 알베르토, 샘 오취리 등 스타성을 겸비한 10명의 대한 외국인들의 인기가 수직상승하며 화제성과 시청률 두 마리 토끼를 다 잡고 있다.

이번 PP 작품상 예능 /코미디 부문 대상 수상을 통해 케이블을 대표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서의 가능성을 널리 알리게 된 것이다.

‘대한외국인’은 매우 수요일 밤 8시 30분 MBC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다.

김상욱 기자  ksw21c@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