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9.7.16 화 11:19
HOME 포커스IN
미스터 션샤인, 방통위 방송대상서 우수상 '수상'2019 케이블TV방송대상 시상식 이어 2연패
김진경 | 승인 2019.05.13 16:32
올해 2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은 CJ ENM <미스터 션샤인> 프로그램 이미지(사진=CJENM)

CJ ENM의 <미스터 션샤인>이 2019 케이블TV방송대상에서 PP작품상과 VOD상을 수상한데 이어 올해 방송통신위원회 방송대상에서도 사회· 문화발전 부분 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5월13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2019방송통신위원회 방송대상에서 또다시 작품성을 인정받은 <미스터 션샤인>은 이름없는 영웅인 의병들의 항일투쟁사를 묵직한 울림으로 재조명하는 계기를 마련했으며, 높은 시청률과 함께 재미와 감동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날 방송대상에서 특별상 부분 제작역량우수상 부분에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회원사인 CJ  ENM의 tvN과 한국낚시채널 FTV가 나란히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tvN은 종합엔터테인먼트 채널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참신하고 새로운 콘텐츠로 전 세계 시청자를 대상으로 크리에이터로 성장하고 있다는 점이 높이 평가됐다.

FTV역시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낚시전문채널로서의 제작역량을 선보이며 중국 뉴질랜드 베트남 미국 등에 공동제작과 프로그램 수출 등 우리나라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는 점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김진경  jkkim@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진경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