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2.9.19 월 16:37
HOME 프로그램HOT
떠오르는 예능 MC 달샤벳 ‘수빈’, MC 캐스팅 비화 전격 공개!!방송을 통해 획득한 ‘프로그램 출연권’이 실제 현실로 이어지는 독특한 캐스팅 스토리로 화제!!
백지선 기자 | 승인 2013.02.26 15:02

   
 
최근 예능 프로그램 MC로 떠오르고 있는 달샤벳 ‘수빈’의 캐스팅 비화가 공개되어 화제다.

MBC뮤직 아이돌 차트쇼 <All the K-pop>에서는 작년 연말 총 23개 팀, 102명의 아이돌이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던 신인 아이돌 시상식 <WARA>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MBC의 각종 예능 프로그램 출연권과 피부과 1년 치료권, ‘붐’, ‘미르’, ‘박재민’ 3명의 MC 이용권 등 독특한 시상품을 걸고 진행된 <WARA> 시상식의 AS 스토리를 대 공개하며, 방송 출연을 위해 치열하게 경쟁하는 신인 아이돌들의 포복절도할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AS 스토리에서는 통해 최근 모델 ‘안재현’과 함께 <뮤직톡톡 마블링> MC 자리를 꿰차며 예능 기대주로 각광받고 있는 달샤벳 ‘수빈’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가장 화제가 되었다.

지난 <WARA> 시상식을 통해 ‘신규 프로그램 MC 캐스팅 확정권’을 획득한 '달샤벳'은, 대표 멤버로 '수빈'이 MBC뮤직의 <마블링> 담당 PD를 직접 만났다.

<All The K-pop> MC ‘붐’과 제작진의 적극적인 추천과 더불어 그녀의 가능성을 알아 본 <마블링> PD는 ‘수빈’에게 매주 시청자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주기로 했고 그 결과 ‘수빈’은 MC자리를 꿰차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방송을 통해 획득한 상품인 ‘방송 출연권’을 활용해 실제로 신규 프로그램의 MC를 맡게된 ‘수빈’의 스토리가 알려지며 함께 출연권을 획득했던 신인 아이돌들의 경쟁은 더욱 치열해 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피부과 1년 이용권’을 사용하는 ‘라니아’와 ‘24K' 멤버들의 과감한 생얼 공개와 ’올케 3MC 이용권‘을 사용하기 위해 홍대 거리에서 시민들을 함께 찾아나선 ’스피카‘와 ’붐‘, ’미르‘, ’박재민‘ 3MC의 폭소 만발 거리 탐험도 만날 수 있다.

‘붐’, ‘미르’, ‘박재민’ 등 3MC의 투철한 AS 프로젝트를 확인할 수 있는 <WARA> 비하인드 스토리 편은 2월 26일(화) 오늘 오후 6시 MBC뮤직의 <All the K-pop>을 통해서 방송된다.

백지선 기자  baikbby@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백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