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9.12.4 수 13:59
HOME 프로그램HOT
[현대미디어_CHING] <오 나의 황제폐하>'中 드라마 TOP3 선정'…아이돌 출연 화제작
권정아 기자 | 승인 2019.06.18 12:46

현대미디어계열의 드라마채널 CHING(채널칭)이 오는 19일 21부작 중국 판타지 중국 드라마 ‘오 나의 황제폐하’를 국내 첫 방송한다. 

‘오 나의 황제폐하’는 21세기 외과의사 낙비비가 별자리 능력에 따라 통치하는 신비의 나라 황도국으로 타임슬립하면서 여러 인물과 인연을 맺는 판타지 드라마다. 사극의 형식에 현대의 별자리 사상과 사랑이라는 히트 코드를 융합시켜 이색적인 스토리를 탄생시켰다. 

특히, 극중 주요 인물에 중국 9인조 가수 아이돌 그룹 ‘X구 소년단’의 멤버를 대거 캐스팅해 방영 전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배우들이 참여한 드라마의 OST ‘경천’은 아시아 신곡 차트에서 실시간 1위를 하기도 했다. 

2018년 5월 중국 방영 당시 종영 기준 누적 조회수 18억을 돌파, 키워드 검색 13억회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첫 방송부터 웨이보 드라마 순위 TOP3, 실시간 차트, 각종 웹 드라마 순위 TOP3를 연이어 차지했다. 북당묵염을 연기한 초전은 웨이보 핫 검색어 연예인 뉴미디어 리스트에 23차례나 올랐고, 텐센트 동영상 도키 성요방 차트에서 최고 인기 1위, 최고 루키 1위를 차지했다. 

남주인공 가성역에는 X구 소년단의 랩 담당 멤버이자 배우 곡가성이 출연한다. ‘초성성학원’으로 데뷔한 후, 대형 판타지 드라마 ‘투파창궁’에도 출연한 바 있는 곡가성은 ‘오 나의 황제폐하’에서 무뚝뚝하면서도 뜨거운 열정을 가진 황도국 황제와 현대의 슈퍼스타 가성으로 분한다. 

가성의 팬인 낙비비 역에는 배우 조로사가 출연한다. 2017년 드라마 ‘봉구황’으로 데뷔한 조로사는 ‘오 나의 황제폐하’에서 응급실 레지던트에서 우연한 기회에 황도국으로 타임슬림을 하면서 자신의 초능력을 이용해 다양한 사건을 해결하며 사랑을 쟁취하는 낙비비 역할을 맡았다. 

또, 신왕 북당묵염 역에는 X구 소년단의 맏형이자 배우인 초전이, 당왕 북당당 역에는 X구 소년단의 멤버 오가성이 출연해 눈길을 모은다. 

오는 19일 방송예정인 첫 회에서는 아시아 슈퍼스타 가성(곡가성)의 열성 팬인 응급실 레지던트 낙비비(조로사)가 가성의 콘서트날 택시 접촉 사고를 당해 자전거를 타고 가다가 고대의 황도국으로 타임슬립을 하는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21부작 화제의 중국 판타지 드라마 ‘오 나의 황제폐하’는 오는 19일 수요일 첫 방송 이후 오전9시40분, 오후3시50분, 밤10시50분 드라마채널 CHING(채널칭)에서 연속 2회 방송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방송채널사업(PP사업)법인 현대미디어는 드라마 전문채널 CHING(채널칭)과 DramaH(드라마H), 여성오락채널 TRENDY(트렌디), 아웃도어&여행 채널 ONT(오앤티), 건강의학 정보채널 헬스메디tv를 운영하고 있다.

권정아 기자  kja1485@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