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9.9.20 금 13:32
HOME 프로그램HOT
[현대미디어 채널CHING] 中드 <화락궁정착유년>공주-황자의 사랑과 궁중 암투 다룬 인기 중드 ‘화락궁정착유년’ 4일 첫 방송
김상욱 기자 | 승인 2019.07.04 12:53

CHING, 오늘 4일(목) 오전10시40분 37부작 중국드라마 <화락궁정착유년> 국내 첫 방송

보보경심’ 미술 감독 참여…화려한 비주얼 볼거리 제공

현대미디어계열의 드라마채널 CHING(채널칭)이 오늘(4일) 37부작 중국 로맨스 드라마 ‘화락궁정착유년’을 국내 첫 방송한다.

‘화락궁정착유년’은 역사적 실존 인물을 소재로 한 로맨드 장르 드라마다. 청나라 시대 속고 속이는 황궁의 암투 속에서 주인공이 자신의 이상과 사랑을 지켜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유명 드라마 ‘보보경심’의 미술을 맡은 아화(阿华)가 미술감독을, ‘미인 삼부곡’의 의상을 맡은 백옥방(白玉芳)이 참여해 디테일이 살아있는 화려한 비주얼이 관전 포인트. 더불어 황자와 공주들 각각의 로맨스가 흥미롭게 펼쳐져 극의 재미를 더한다.

2017년 12월에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텐센트에서 독점 방영, 공개 1주 만에 조회수 1.5억뷰를 돌파하며 종영 때까지 높은 시청률로 인기를 끌었다.

인자하면서 카리스마 있는 강희 역에는 ‘잠복재여명지전’, ‘청해화인’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은 배우 조빈이 출연한다. ‘아례, 금천아요가급니료’로 인기를 얻으며 인터넷에서 ‘아례여신’으로 부상한 배우 이사민자가 당차고 현명한 연주원 역으로 호흡을 맞춘다.

이 밖에도 타이완 출신 모델 겸 배우 류언룡이 비운의 태자역을 맡으며 고장극에 데뷔한다. ‘장군재상’, ‘팔대호협’ 등 여러 유명한 작품에서 진정성 있는 연기와 준수한 외모로 팬들의 사랑을 받은 배우 정효동은 주인공 연주원에게 일편단심 사랑을 바치는 4황자 윤진으로 분한다.

오늘(4일) 방송예정인 첫 회에서는 강희(조빈)가 태자와 황자들의 짝을 찾아 줄 겸 중신들의 여식을 대상으로 공주의 글동무를 뽑는 대회를 여는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37부작 화제의 중국 드라마 ‘화락궁정착유년’은 오늘(4일) 목요일 첫 방송 이후 매주 월~금 오전9시40분, 오후3시50분, 밤10시50분 드라마채널 CHING(채널칭)에서 연속 2회 방송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방송채널사업(PP사업)법인 현대미디어는 드라마 전문채널 CHING(채널칭)과 DramaH(드라마H), 여성오락채널 TRENDY(트렌디), 아웃도어&여행 채널 ONT(오앤티), 건강의학 정보채널 헬스메디tv를 운영하고 있다.

김상욱 기자  ksw21c@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