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9.11.12 화 17:57
HOME 프로그램HOT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3주년 특집!국군의 달 맞아 ‘국군장병 특집’ 방송!
김상욱 기자 | 승인 2019.09.24 16:32

국군의 달 맞아 ‘국군장병 특집’ 방송,  ‘이기자 부대’ 최고의 용사 찾는 특별 임무 수행!

역대 MC 전효성, 차오루까지...6MC 첫 야외 촬영!

오늘 24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3주년 특집과 함께 10월 국군의 달을 맞아 ‘국군장병 특집’ 방송으로 꾸며진다. 특히, 3주년 특집 방송인 만큼 ‘비디오스타’ 역대 MC인 ‘효성’과 ‘차오루’가 함께하며 그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은 ‘비디오스타’ 최초 스튜디오가 아닌 첫 야외촬영으로 진행되었다. MC들이 찾아간 곳은 강원도 화천에 위치한 ‘이기자 부대’. 특히 ‘이기자 부대’ 내에서도 가장 강도 높은 훈련을 받는 것으로 알려진 최정예 부대 ‘수색대대’에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MC들에게 ‘이기자 부대’ 일일 수색대원으로서 “수색대대 내 최고의 용사를 찾아라”라는 특별 임무가 주어졌다. MC들은 최고의 용사를 찾기 위해 두 팀으로 나뉘어 생활관은 물론 식당, 헬스장, 도서관 등 수색대대 이곳저곳을 둘러보며 체력, 끼, 비주얼 등 다양한 기준으로 후보들을 선정했다고 하는데 과연 MC들이 선택한 최고의 용사 후보는 누가 될 것인지 기대를 모은다.

이어서, 최고의 용사 후보로 뽑힌 용사 중 최후의 1인을 뽑기 위한 흥미진진한 대결이 펼쳐졌다. 특히나 최종 한 명에게는 특별한 포상이 주어진다고 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대결이 펼쳐졌다고 한다. 폭우 속에서도 이어진 그들의 숨 막히는 대결! 과연 누가 수색대대의 <최고의 용사> 타이틀을 거머쥘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수색대대’ PX(충성클럽)에서 펼쳐지는 <이기자 정식 대회>와 아이돌에서 군인으로 돌아온 은광&신우와 함께 하는 내무반 토크까지 이어지는 이번 방송은 9월 24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욱 기자  ksw21c@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