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9.11.22 금 17:51
HOME 포커스IN
딜라이브OTT박스, MCN콘텐츠 1900편으로 확대오라잇TV, 아야금 등 핫한 크리에이터 영상 업데이트
권정아 기자 | 승인 2019.10.31 10:49
딜라이브 OTT박스, 크리에이터 라인업 강화(사진=딜라이브)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대표 전용주)이 ‘딜라이브 MCN크리에이터’앱을 통해 요즘 뜨는 크리에이터들의 신규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지난 6월에 첫 선을 보인 ‘딜라이브 MCN크리에이터’앱은 젊은 세대부터 시니어 세대까지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MCN콘텐츠들을 한 곳에 모아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대도서관, 원밀리언스튜디오 등 빅 브랜드 크리에이터들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CJ DIA TV’의 약 1천5백여편의 콘텐츠를 비롯해, 공대생 변승주 등 다양한 크리에이터를 보유하고 있는 ‘비디오 빌리지’의 콘텐츠 약 4백여 편 등 총 1천 9백여편의 MCN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딜라이브는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비디오 빌리지’의 공대생 변승주 50편, 스튜디오V 50편 등 총 100편의 추가 영상을 업로드했으며, 여기에 IT제품에 대한 테크 리뷰 콘텐츠를 다루는 ‘오라잇TV[테블리]’와 가야금으로 다양한 음악을 연주하고 노래하는 크리에이터 ‘아야금’ 콘텐츠를 각각 50편, 20여편씩 새롭게 선보인다. 

이 밖에도 딜라이브는 영어교육 토탈 전문 기업인 쎄듀에서 제공하는 ‘초등영단어’앱도 신규 론칭한다. 만 7세부터 13세까지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교육부지정 초등필수 영단어를 쉽게 암기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르쳐주고, 단어를 활용한 문장 만들기 연습 등 다양한 영어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한편 딜라이브는 11월 20일(수)까지 HD프리미엄방송, 딜라이브플러스 OTT박스, 초고속 인터넷을 제공하는 ‘딜라이브 올인원’서비스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갤럭시 폴드 5G를 증정하고, 20명에게는 카카오미니스피커와 피규어를, 100명에게는 VOD 1만원 쿠폰과 딜라이브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11월 27일(수) 딜라이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딜라이브는 “요즘 핫한 MCN콘텐츠들을 한곳에 모아 시청편의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동영상 콘텐츠들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시청 만족도도 높였다. 앞으로도 콘텐츠 다양화를 통해 딜라이브플러스 OTT박스의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정아 기자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권정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