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0.1.22 수 09:15
HOME 프로그램HOT
실버아이TV, 실버스타코리아 대상 수상자 자선콘서트 개최12월19일(목) 18:00, 목포시민회관체육센터 소극장
김상욱 기자 | 승인 2019.12.11 17:36
실버아이TV에서 올해 메인 프로그램으로 제작 방영한 '실버스타코리아'의 대상수상자 자선콘서트 포스터(사진=실버아이TV)

실버아이TV(회장 : 엄녹환, 대표 : 이재원)가 2019년 실버세대를 위해 야심차게 준비하여 방송한 ‘실버스타코리아’의 대상 수상자인 ‘가수 은정’이 이웃돕기 저선콘서트를 개최한다.

12월19일(목) 18시에 목포시민회관체육센터 소극장에서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의 수익금은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가수 은정은 수년 전부터 자선콘서트를 개최하여 수익금을 지역 독거노인에게 쌀을 전달하거나, 청소년 장학금 전달 , 교복을 구입하지 못하는 학생들에게 교복을 구입하여 전달하는 등 눈에 보이지 않게 매년 꾸준히 선행을 해왔다.

은정은 “‘실버스타코리아’라는 경연대회 우승을 비롯하여 본인에게는 잊을 수 없는 한 해를 보냈다. 우승 이후 알아보는 분들도 많이 생기고 가수로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듯 하다. 매년 꾸준히 해 오던 행사이지만 이번 행사는 더 큰 의미로 다가 온다”고 말했다.

당일 행사의 축하공연으로는 ’가수 기현이, 이덕용, 김주환, 신비, 한미나, 명창 안소라, 가수 신미나가 출연하여 자선콘서트의 의미를 더한다.

김상욱 기자  ksw21c@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상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