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0.2.20 목 17:13
HOME 포커스IN
현대HCN, 공식 홈페이지 개편 이용자 편의 높여이용자 중심의 UI 구성. “원하는 정보 한 눈에”
권정아 기자 | 승인 2020.02.13 09:04
모바일 최적화된 현대HCN 모바일 홈페이지(사진=현대HCN)

현대HCN(대표 류성택)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는 UI 구성의 효율성을 높여 이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다년간의 히트맵 분석 결과를 반영하여 고객이 자주 찾는 카테고리를 과감하게 전면에 배치했다. ‘BEST상품’, ‘간편요금계산기’, ‘채널안내’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1~2단계의 경로만으로 원하는 페이지에 도달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간소화하고, 화면을 넓게 활용한 디자인을 통해 이용자가 “시원하게 펼쳐진”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지역채널에 대한 정보도 홈페이지에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화면 상단 메뉴를 통해 현대HCN 모든 SO의 지역채널 페이지 방문이 가능하다. ‘주요 뉴스’, ‘지역 프로그램’, ‘실시간 핫클립’ 등에서 지역채널 컨텐츠를 바로 시청할 수 있으며, ‘실시간 인기’, ‘지역 알림’ 등을 통해 지역의 맞춤형 정보를 수시로 확인할 수 있다.

‘홈리빙 상품’과 ‘기업 상품’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진 부분도 주목할 만 하다. 기본 서비스인 방송·통신 상품과 함께 가전 렌탈, 인테리어 등 ‘홈리빙 상품’을 전면에 구성하여 이용자가 상품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상단 메뉴를 통해 ‘기업 상품’ 페이지로 이동하면 기업형 통신 서비스, 디지털 사이니지 등에 대한 안내와 함께 실제 적용 사례도 확인할 수 있다.

권정아 기자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권정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