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0.3.30 월 14:56
HOME 프로그램HOT 콘.대.전
실버아이TV, 예술·연예계 인사들의 진솔한 삶의 이야기문화예술토크쇼‘김일태화백의 아트뱅크’신규 편성
김상욱 기자 | 승인 2020.02.24 16:36
실버아이TV(회장: 엄녹환/ 대표: 이재원) 문화예술토크쇼 ‘김일태화백의 아트뱅크’ 프로그램 이미지(사진=실버아이TV)

실버아이TV(회장: 엄녹환/ 대표: 이재원)는 방송, 미술, 음악 등 국내 예술 및 연예계의 주요 인사들을 초청하여 그들의 삶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나누어보는 문화예술토크쇼 ‘김일태화백의 아트뱅크’를 매주 토요일 오전 신규 편성한다.

김일태 화백의 진행으로 방송되는‘아트뱅크’는 방송이나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문화계 인사들이 활동을 해 오면서 그동안 방송에서 하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솔직하게 이야기한다.

첫방송 출연자는 가수 ‘진미령’이다. 진미령씨가 처음으로 연예계 활동을 하게 된 계기를 비롯하여 일반인으로서 살아온 자신의 삶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와 방송활동을 하면서 잊혀지지 않는 사건, 사고, 미담 등을 이야기한다.

문화예술토크쇼 ‘아트뱅크’는 폭넓은 문화계 인사들과 그간 많은 작품활동을 해 왔던 김일태 화백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제작, 방송하게 되었다. ‘아트뱅크’의 출연자는 문화계에서 오랜 활동을 해 왔던 주요 인사들이 섭외대상으로 시니어층을 대상으로 하는 실버아이TV의 방송 컨셉과도 일치한다.

김일태 화백은 순금을 사용하여 그림을 그리는 화가로 알려져 있다. 작품의 독창성과 창의성을 인정받아 영국 사치갤러리에 한국인 최초로 단독 전시회를 열었으며, 전 미국 대통령 오바마, 구글 회장 에릭슈미츠, 팝가수 마돈나가 그의 작품을 소장할 정도로 금을 활용한 작품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이재원대표는 ‘“아트뱅크”는 방송의 주변인인 시니어들에게 그들과 동일 시대를 살아온 주요 인사를 초청, 출연자의 다양한 이야기를 듣고 시대적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시니어 맞춤형 방송으로 실버아이TV는 앞으로도 시니어층에 대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김상욱 기자  ksw21c@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상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