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0.9.21 월 15:11
HOME 포커스IN
실버아이TV, 시니어 위한 ‘금송이 실버영어’ 방송시니어 및 어린이 위한 ‘쉬운영어’ / 3월7일(토) 첫방송
박현수 기자 | 승인 2020.03.09 10:57
시니어 및 어린이들을 위한 ‘쉬운영어’ / 3월7일(토) 첫방송(사진=실버아이TV)

실버아이TV(회장: 엄녹환/ 대표: 이재원)는 시니어들의 영어 습득 능력을 향상 시키고, 해외여행에서 벌어질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서 당황하지 않고 현지인과 기본적인 의사소통이 가능하도록 하기 위해 ‘금송이의 실버영어’를 제작 3월7일(토) 오전9시 첫방송한다.

이번에 제작되는 ‘금송이의 실버영어’는 총 24개 상황으로 나누어 각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례를 가지고 단어부터 문장까지 쉽게 설명한다. 24개 상황별 내용은 진행자인 금송이씨가 해외에서 유학하면서 경험한 내용을 토대로 직접 작성하여 현실감을 한층 높혔다.

특히 시니어층의 언어 습득 능력을 고려해 짧고 쉬운 단어와 문장을 반복함으로서 쉽게 습득할 수 있도록 중점을 두었다.

특히‘금송이 실버영어’는 시니어 뿐만 아니라 영어를 막 배우기 시작하는 어린아이들에게도 영어에 대한 거부감 없이 쉽게 배울 수 있어 할아버지, 할머니와 손자, 손녀가 같이 방송을 시청해도 좋은 프로그램이다.

이재원 대표는 ‘세계 여행이 자유롭고 외국 관광객도 국내에 많이 여행을 오고 있어 글로벌시대를 맞이하여 시니어 및 어린이들에게 가장 기본이 되는 영어를 쉽게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려고 한다’고 이번 프로그램 제작 취지를 밝혔다.

박현수 기자  spark0123@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