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9.12.13 금 10:57
HOME 프로그램HOT
tvN <로맨스가 필요해 2012>, 30대 여자 시청률 2% 돌파!
인사이드케이블 | 승인 2012.07.05 14:11

화끈한 볼거리와 가감 없는 로맨스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로맨스가 필요해 2012>가 젊은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으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4일(수) 방송된 5화 방송 장면들
지난 4일(수) 밤 11시 방송된 <로맨스가 필요해 2012> 5화에서 12년 동안 5번 사귀고 5번 헤어진 오랜 연인 정유미(주열매 역)와 이진욱(윤석현 역)이 파격적인 6번째 연애를 시작하면서 흥미진진한 극전개가 펼쳐졌다. 눈을 뗄 수 없는 볼거리에 힘입어, 30대 여성 시청층에서 평균 1.54%, 최고 시청률 2.3%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은 것. (케이블 유가입자, TNmS 기준)

특히 이 날 방송에서는 정유미는 이진욱에 대한 마음이 점점 커져가지만, 상처받고 싶지 않아 표현하지 못하고 고심하는 모습을 잘 표현해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는데 성공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공동 시나리오 작가로 이진욱의 집에 들어온 김예원(강나현 역)이 정유미에게 이진욱을 좋아한다고 도움을 요청하게 되면서, 깨알 같은 질투를 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몰입하게 했다.

뿐만 아니라 정유미에게 따뜻한 로맨틱 가이 김지석(신지훈 역)이 특유의 다정다감함으로 때로는 친구처럼, 때로는 남자 같은 모습으로 옆을 지켜주는 등 함께 첫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방송돼 앞으로 펼쳐질 러브라인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로맨스가 필요해 2012>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마음이 너무 달달해지고 두근대는 작품임” “정유미씨 볼수록 매력적이고 사랑스러워요” “볼수록 공감되는 드라마” “이진욱-정유미씨 잘 됐으면 좋겠어요” “전 김지석과 정유미 러브라인 응원합니다” 등 다양한 의견을 올려주고 있다.

오는 5일(목) 방송되는 <로맨스가 필요해 2012> 6화에서는 교통 사고를 계기로 ‘국민 간통녀’로 등극, 언론을 떠들썩하게 만든 김지우(선재경 역)가 친구 정유미, 강예솔(우지희 역), 그리고 이진욱과 함께 크루즈 여행을 떠나게 되면서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tvN <로맨스가 필요해 2012>는 (연출:이정효 장영우, 극본:정현정, 제작:JS픽처스)는 동갑내기 세 여자의 일과 사랑, 우정을 그린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정유미, 이진욱, 김지석, 김지우, 강예솔이 주연을 맡았으며, 화끈한 볼거리와 공감 가는 로맨스로 화제를 낳고 있다. 특히, 남녀간의 로맨스를 가감 없이 현실적으로 표현하고, 여자들의 수다를 통해 성(性)적인 대사를 적나라하게 표현해 여성 시청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1시 tvN 방송.

인사이드케이블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인사이드케이블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