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0.9.17 목 15:27
HOME 포커스IN
LG헬로비전, 여름 맞이 헬로tv 인기 VOD 프로모션 진행상반기 장르별 인기 VOD Top 3 모아 특별관 열어
박현수 기자 | 승인 2020.08.03 13:41
LG헬로비전 모델들이 헬로tv ‘상반기 영화 탑쓰리로 더위 싹쓰리’ 특집관을 홍보하고 있다(사진=LG헬로비전)

올여름, 헬로tv 고객들은 코로나19를 피해 TV 속으로 휴가를 떠난다. 무더위를 싹 쓸어버릴 특별한 VOD 이벤트가 열리기 때문. 

LG헬로비전(www.lghellovision.net)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상반기 인기 영화 VOD를 모은 특별관을 열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목) 밝혔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예년보다 집에서 휴가를 즐기는 홈캉스족이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이에 헬로tv 고객들이 집에서 다양한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LG헬로비전은 헬로tv에 ‘상반기 영화 탑쓰리로 더위 싹쓰리’ 특별관을 마련했다. 특별관에는 지난 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헬로tv 이용자들의 VOD 이용 건수를 분석해, 5개 장르 인기 영화 3편씩을 모았다. 

8월 17일(월)까지 특별관 VOD 3편 구매 시 헬로tv 코인 5천 원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코로나19로 극장을 찾지 못했던 고객들이 상반기 인기 영화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별관은 <드라마> <코미디> <액션> <공포스릴러> <애니메이션> 5개 대표 장르의 Top 3 영화를 모아 구성했다. 먼저, 드라마 장르는 <기생충>을 비롯해 <남산의 부장들>, <블랙머니>가 Top3에 포함됐다. 코미디 장르도 <시동> <히트맨> <정직한 후보> 한국 영화 세 편이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액션 장르에서는 <백두산> <신의 한 수: 귀수편> <엽문4: 더 파이널>이 뽑혔다. 공포스릴러 장르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인비저블맨> <클로젯>, 애니메이션은 <겨울왕국2>, <신비아파트: 하늘 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트롤: 월드투어>가 Top3로 선정됐다. 

한편, 해외로 떠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랠 ‘영화로 떠나는 세계여행’ 특집관도 선보인다. <라라랜드> <맘마미아> <어바웃타임> 등 해외의 아름다운 풍경과 감성을 담아낸 20여 편의 영화를 모았다. 해당 영화들은 오는 31일부터 8월 17일까지 3-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LG헬로비전 관계자는 “헬로tv 고객들을 위해 무더위를 날릴 다양한 특집관과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온 가족이 다 함께 모여 즐거운 홈캉스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박현수 기자  spark0123@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