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1.7.30 금 17:44
HOME 프로그램HOT
tvN '난리났네 난리났어' 오늘 첫 방송..."자기님들 다시 만나요"
송태훈 기자 | 승인 2021.01.28 13:32

유재석X조세호...'유 퀴즈 온 더 블럭' 스핀오프 프로그램

유퀴즈 자기님들과 함께 떠나는 난리 나는 사람 여행

<tvN 난리났네 난리났어 공식 포스터>

tvN 유퀴즈 온더 블럭 환상의 MC 콤비,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가 새 예능 '난리났네 난리났어'로 새롭게 찾아온다.

28일 첫 방송되는 '난리났네 난리났어(연출 박근형)'는 그동안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자기님들을 그들의 삶의 터전에서 다시 만나 새롭고 깊은 이야기를 나누는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 오리지널 콘텐츠를 바탕으로 새롭게 파생되어 나온 작품

첫 회는 '떡볶이 온 더 블럭' 편으로 꾸며진다. '인간 떡볶이'라 불리는 김관훈 자기님과 세계 1위 월드클래스 모델 최소라 자기님이 출연한다. 김관훈 자기님은 '유 퀴즈 온 더 블럭' 75회 금손 특집에 출연해 떡볶이 사랑과 맛집 로드맵을 귀띔한바 있다. 떡볶이 동호회 대표로 활약했던 경험을 살려 '난난이' 떡볶이 동호회를 결성해 자기님들을 숨은 맛집으로 안내한다.

최소라 자기님은 83회 월드클래스 특집에 출연해 그동안 보여줬던 무대 위 카리스마와는 사뭇 다른 귀엽고 유쾌한 면모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1인 1닭 한다는 등 먹성도 월드클래스인 에피소드로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날 역시 사랑스러운 매력 발산과 맛깔스러운 떡볶이 먹방을 예고한다.

두 MC의 '난난이' 궁합도 관전 포인트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남다른 티키타카와 자기님들을 무장해제 시키는 편안한 진행을 선보였다면, '난리났네 난리났어'에서는 빨간색 의상만큼이나 강렬하고 통통 튀는 입담이 더해져 웃음 짓게 한다. 

박근형PD는 "자기님들이 실제 누비는 현장에서 더욱더 생생하게 체험하며, 이 과정에서 시청자 자기님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드리고 간접 체험의 창구 같은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tvN 새 예능 '난리났네 난리났어'는 오늘(28일, 목) 밤 9시 첫 방송되며, 이번에는 2회차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2회는 4일(목) 방송된다.

송태훈 기자  songth@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