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1.4.14 수 16:20
HOME 프로그램HOT
tvN <샤이니의 스타트업 - 빛돌기획> D-day
김상욱 기자 | 승인 2021.02.24 11:02

7집 '돈 콜 미'로 2년 6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 샤이니(SHINee)가 인생 첫 부케에 도전한다. 

'샤이니의 스타트업 - 빛돌기획'은 데뷔 14년 차를 맞이한 샤이니가 지금껏 보지 못한 미공개 매력부터 과거의 추억, 신곡 무대까지 직접 기획하고 아낌없이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맴버 온유, 키, 민호, 태민이 '빛돌기획'의 직원이라는 부캐릭터로 변신해 콘텐츠를 기획하고, 이를 본 캐릭터인 샤이니가 보여준다는 참신한 콘셉트로 첫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오늘 방송에서는 온유, 키, 민호, 태민이 각각 ‘빛돌기획’의 진기 대리, 기범 팀장, 초이 팀장, 태만 이사로 분해 열연을 펼친다. 샤이니 컴백 홍보 회의에 돌입한 네 사람은 각각의 개성이 담긴 4인 4색 콘텐츠를 제안한다.

진기 대리의 '샤이니 명곡 리부트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기범 팀장은 2008년 데뷔 초 풋풋한 모습이 고스란히 담긴 '오프 더 레코드'를, 초이 팀장은 '100초 농구 챌린지'를, 태만 이사는 '샤이니 컴백 홍보 영상' 아이디어를 내놓는다. 

화려한 게스트들과의 케미스트리도 예고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빛돌기획' 대표 권혁수, 사장 홍현희는 물론, 이날치 밴드, 유튜브 콘텐츠 비대면 데이트의 최준(김해준 분), 05학번 대표 배용남(이용주 분)과 정재혁(정재형 분), 성대모사의 달인 쓰복만(김보민 분), 작곡가 겸 가수 유재환, 농구 선수 이동준, 이승준 형제와 고퀄리티 콘텐츠를 완성한 것으로 알려져 호기심을 드높인다.

한편, '샤이니의 스타트업 – 빛돌기획'은 오늘 (24일, 수) 밤 11시 50분에 tvN에서 첫 방송된다.

<tvN제공>

김상욱 기자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