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1.4.16 금 16:43
HOME 뉴스IN
LG헬로비전, 'Hello Live' 2탄...음식물처리기 라이브 판매살림남 대표 배우 ‘권혁수’, 방송인 ‘김기환’ 출연...집콕족 공감대 형성
송태훈 기자 | 승인 2021.03.22 15:14
<LG헬로비전 제공>

LG헬로비전이 예능형 라이브 커머스, 'Hello Live' 2탄을 통해 2040 고객과 또 한 번의 랜선 소통을 이어간다.

LG헬로비전은 22일(월) 오후 6시, 'Hello Live' 2탄을 진행하고 자사 음식물처리기 랜탈상품인 '헬로비전 그린싱크'를 판매한다. MZ세대 '살림남'을 대표하는 배우 권혁수 씨와의 콜라보를 통해 2040 시청자들과 색다른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금번 라이브 커머스에서 선보인 제품 '헬로비전 그린싱크'는 25초 원터치 방식의 음식물처리기다. 싱크대 배수구에 음식물을 넣고 뚜껑만 닫으면, 분쇄 및 천연미생물 분해를 거쳐 잔여물 없이 손쉽게 처리되는 편리함이 특징이다. 특허받은 국내기술로 소음∙냄새 걱정도 덜었다. 

시청자는 'Hello LIVE' 2탄을 통해 재미와 실속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먼저, 자취 N년차 셀럽들의 등장이 눈길을 끈다. 22일(월)과 30일(화) 2회에 걸쳐 배우 권혁수씨와 방송인 김기환 씨가 각각 출연해, 특유의 입담과 재치로 살림 꿀팁을 나누며 큰 웃음을 선사할 계획이다. 성대모사를 곁들인 퀴즈코너도 관전 포인트다.  

<LG헬로비전 제공>

또한 특별한 본방사수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헬로비전 그린싱크' 가입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청약 완료 시 3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박승화 LG헬로비전 마케팅Lab장은 "LG헬로비전 라이브 커머스 'Hello LIVE'는 언택트 시대 새로운 유통판로이자, MZ세대와의 소통 놀이터로써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기 시작했다."며 "2040 MZ세대 고객의 브랜드 경험 기회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LG헬로비전 제공>

한편, 'Hello Live' 2탄 방송은 22일(월)∙30일(화) 오후 6시 '그립(Grip)’ 앱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지랩'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송태훈 기자  songth@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